[단독] 워너원, 오늘(24일) 완전체 회동..MAMA 본격 준비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24일)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워너원은 이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 완전체 모임을 갖는다.
3년 만의 완전체 무대인 MAMA 특별무대 참석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준비를 위해 한 자리에 모이는 것.
'워너원'은 지난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한편 올해 MAMA는 오는 12월 11일 오후 6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워너원'이 가요 시상식 '2021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 준비를 위해 뭉친다.
오늘(24일)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워너원은 이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 완전체 모임을 갖는다. 3년 만의 완전체 무대인 MAMA 특별무대 참석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준비를 위해 한 자리에 모이는 것.
'워너원'은 지난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활동 당시 신드롬급 인기를 모았으나 1년 6개월여의 활동을 마치고 2018년 12월 31일 공식 해체했다.
한편 올해 MAMA는 오는 12월 11일 오후 6시 열린다. 가수 이효리가 최초의 여성 호스트로 나서며, 콘셉트는 '메이크 썸 노이즈(MAKE SOME NOISE)'로 잡았다.
[사진제공= CJ ENM]
YTN star 강내리 (nrk@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정신 못차리나” 서경덕 교수, 中 넷플릭스 ‘지옥’ 불법 공유에 일침
- 외신 "그래미, 방탄소년단 퇴짜...단 1개 부문만 후보 지명"
- [단독] 워너원, 오늘(24일) 완전체 회동…MAMA 본격 준비 돌입
- ‘오징어게임’ 이정재, 美 고담시상식 참석차 이번주 출국… 수상 기대감(공식)
- “아무도 못 가!” 출근길 차량 가로막은 여성 [제보영상]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형사님 감사합니다"…동생 죽인 친형이 경찰에 고개 숙인 이유?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