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레오와 별거' 박선주 "각자가 행복해야 가족이 행복" ('내가 키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선주가 결혼 생활에 대해 소신 발언을 했다.
오늘(24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서는 박선주와 딸 에이미의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이어 지인과 솔로 육아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던 박선주는 "각자의 인생이 행복해야 가족이 행복하다"고 소신을 밝히며 옆에서 힘이 되어주는 지인 가족에게 고마움을 고백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박선주가 결혼 생활에 대해 소신 발언을 했다.
오늘(24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서는 박선주와 딸 에이미의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이 날 공개된 에이미의 또 다른 학교 수업은 수영. 특히 카약 수업이 진행되자 에이미가 유독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여 엄마 출연자들 모두 이를 기특하게 바라봤다는 후문. 이어 주어진 간식 시간엔 박선주가 직접 준비해준 간식을 먹으며 행복함을 표현해 박선주의 함박웃음을 자아냈다.
그 시각, 학교를 방문해 교장선생님과 티타임을 가진 박선주. 박선주는 평소 학교 선생님들과 막역한 사이로 지낸다고 밝히며 교장선생님과 한국의 콘텐트 열풍부터 쇼핑 정보 등을 스스럼없이 대화하는 모습을 보여 관심을 모았다.
이어 집으로 돌아온 박선주가 저녁 식사를 준비하던 중 낯선 모녀가 등장했는데, 박선주가 중국에서 지낼 당시 가족처럼 친하게 지냈던 지인 가족과 함께 살고 있었던 것. 박선주는 "(자발적 솔로 육아) 환경이 비슷한 사람들끼리 모였다. 혼자 키우는 것보다 더 좋을 것 같아서 같이 키워보자고 제안했다"며 지인 가족과 같은 집에 살며 공동 육아를 하고 있다고 밝혀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지인과 솔로 육아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던 박선주는 "각자의 인생이 행복해야 가족이 행복하다"고 소신을 밝히며 옆에서 힘이 되어주는 지인 가족에게 고마움을 고백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다.
이날 에이미는 엄마를 도와 저녁을 준비하며 재료 손질부터 불 조절까지 능숙하게 하는 모습을 보이며 아빠 강레오를 연상케 하는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인다.
앞서 박선주는 지난 17일 방송에서 "모두의 행복을 위해 남편과 합의 후 별거 생활을 시작했다. 아이가 태어나고 해외 프로젝트로 1년 반 이상을 해외에서 보냈는데 너무 힘들었다. 그때 강레오가 '엄마 코스프레 하지말고 박선주로 살아'라고 하더라"라며 남편 강레오와 6년째 별거 중임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두 사람은 2012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신혜♥최태준, 혼전임신→1월 22일 결혼 "새생명 찾아와"
- '북한 출신' 김혜영 "친정 父, '야하다'며 380만원짜리 옷 버려"
- 유명 모델, 길거리서 숨진 채 발견..사망 전 포르노 배우 집 방문 왜?
- "살려주세요"..'폐암 말기' 김철민, 안타까운 투병 근황
- 배우 제니, 충격 근황..지하 터널서 노숙자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