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 에반 핸슨', 위로의 메시지와 음악으로 감성 자극하는 '무삭제 무대 영상' 공개

2021. 11. 24. 1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실관람객들의 만장일치 호평세례를 받으며 올가을 최고의 웰메이드 뮤지컬 영화로 각광받고 있는 영화 '디어 에반 핸슨'이 많은 이들의 눈물을 자아낸 화제의 ‘무삭제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넓은 무대 위에 홀로 서있는 ‘에반 핸슨’의 쓸쓸한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많은 이들 앞에서 담담한 목소리로 '디어 에반 핸슨'의 주요 테마곡인 ‘You Will Be Found’를 부르는 에반의 모습은 첫 소절 만으로도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감탄을 유발한다.

“다 잘 될 거라고 한 번 믿어봐요”, “누군가가 달려와줄 거예요”, “우리가 당신을 찾을게요” 등의 마음을 울리는 가사가 벤 플랫의 호소력 짙은 연기와 어우러져 눈물샘을 자극하며 영화가 선사할 감동에 대해 기대케 한다. 또한 영화의 클라이맥스이자 명장면 중 하나로 손꼽히는 해당 영상은 우리 모두에게 혼자가 아니라며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다.

'디어 에반 핸슨'은 누군가 자신을 돌아봐 주길 바라는 소년 ‘에반 핸슨’이 한 통의 편지에 ‘코너’의 절친으로 오해 받고, 아들을 잃은 코너의 부모님을 위해 추억을 지어내면서 희망의 파장을 일으키게 되는 영화이다.

제71회 토니상 최고의 뮤지컬상을 포함한 6개 부문 수상, 제60회 그래미상 최우수 뮤지컬 앨범상 수상, 전회차 올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동명의 브로드웨이 최고의 화제작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의 인생 뮤지컬 영화로 손꼽히고 있는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의 음악 제작진이 원작에 이어 작품 속 모든 노래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뮤지컬 초연부터 활약하며 에미상, 그래미상, 토니상을 석권한 대체불가 배우 벤 플랫과 줄리안 무어, 에이미 아담스 등 내로라하는 레전드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가사, 공감을 자극하는 스토리로 올가을 극장가를 따뜻하게 물들일 웰메이드 뮤지컬 영화 '디어 에반 핸슨'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사진=UPI]-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