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11만여개 상품 최대 8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11만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2021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를 개최하고 겨울 매출 공략에 속도를 낸다.
25일 0시부터 12월1일까지 열리는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는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 약 1천800개가 참여해 11만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11만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2021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를 개최하고 겨울 매출 공략에 속도를 낸다.
25일 0시부터 12월1일까지 열리는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는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 약 1천800개가 참여해 11만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부터 무신사 부티크, 뷰티, 골프 카테고리 상품을 처음으로 추가해 역대급 규모의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또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매일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 무신사는 7일 동안 매일 오후 8시에 '무신사 라이브'를 운영하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공개할 예정이다.
무신사 스토어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행사도 진행한다. 단 24시간 동안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루 특가’, 한정 수량 제품을 매일 00시·10시·14시·18시에 특별가로 선보이는 ‘선착순 특가’ 기획전을 운영한다. 매일 10시와 18시에는 한정 수량의 에어팟을 7만9천원의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블랙 프라이데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행사도 준비돼 있다. 무신사는 매일 낮 12시에 총 1억 원의 적립금이 걸린 선착순 랜덤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행사 기간 35회에 걸쳐 한정판 스니커즈와 명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2021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예상 거래액을 근접하게 맞춘 찍기왕 1인에게 한정판 스니커즈를 선물한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 가장 많은 상품을 산 구매왕과 추천인 ID가 가장 많이 적힌 추천왕에게는 한정판 스니커즈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선물로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지난해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역대 최대 거래액을 달성하며 높은 실적을 기록한 만큼, 올해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행사 기간을 하루 더 늘리고 상품 수량과 카테고리를 대폭 확대했다"며 "무신사 고객에게 다양한 국내 브랜드는 물론 글로벌, 럭셔리, 뷰티, 골프 등 브랜드 패션의 모든 것을 즐기는 패션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프라인서 온라인으로 옮겨온 과다 수수료 논란...사실은?
- 쏘카, 무신사와 제휴 이벤트 진행
- 이진우 개발 헤드 "무신사는 '기술·성장·기회' 있는 곳"
- 무신사, 배우 구교환 가을·겨울 앰버서더 선정
- 무신사, 입점 브랜드에 생산자금 50억원 지원
- 통신 3사 CEO, "새해 AI 성과내자" 한 목소리
- LG CNS·SK C&C 등 IT서비스기업, 신년 키워드 '혁신·협력'
- 정신아 카카오 "AI 중심의 변화, 카카오에 기회될 것이라 확신"
- 中 BOE, 스마트폰용 '탠덤 OLED' 확대…삼성·LGD 틈새 노린다
- [유미's 픽] "150명 모두 해고"…박대연 '생존자 리스트' 통보에 티맥스 직원들 뿔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