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 세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브그즈트 컬렉션' 오픈

윤선훈 2021. 11. 24. 1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개장터(대표 이재후)가 오는 26일 역삼 더 샵스 앳 센터필드에 프리미엄 콘셉트 스토어 브그즈트 컬렉션(BGZT Collection by 번개장터)를 오픈한다고 24일 발표했다.

브그즈트 컬렉션은 올해 2월과 10월 각각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와 국내 최대 조던 컬렉션 콘셉트의 브그즈트 랩 1·2호점에 이은 번개장터의 세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급증하는 명품 수요 트렌드 발맞춰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번개장터(대표 이재후)가 오는 26일 역삼 더 샵스 앳 센터필드에 프리미엄 콘셉트 스토어 브그즈트 컬렉션(BGZT Collection by 번개장터)를 오픈한다고 24일 발표했다.

브그즈트 컬렉션은 올해 2월과 10월 각각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와 국내 최대 조던 컬렉션 콘셉트의 브그즈트 랩 1·2호점에 이은 번개장터의 세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브그즈트 컬렉션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명품 수요 트렌드와 함께 자신의 취향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MX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사진=번개장터]

번개장터 관계자는 "명품 상품은 2021년 9월 기준 월 거래액 134억원을 기록했으며, 이는 월 전체 거래액의 1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번개장터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품목 중 하나"라고 말했다.

브그즈트 컬렉션은 명품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샤넬백과 롤렉스 시계를 비롯해 희소성 있는 100개 이상의 명품 컬렉션을 직접 즐기고 구매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운영된다. 약 77평 규모의 매장은 공간별로 각기 다른 콘셉트로 구성됐다. 젠틀맨 존, 레이디 존, 라운지 등으로 이뤄졌다. 특히 '젠틀맨 존'에서는 리셀가 5천만원에 달할 정도로 롤렉스에서 가장 가치 있는 라인으로 불리는 데이토나 모델을 포함해 인기 롤렉스 시계 40여종과 고가의 시계를 보관하는 워치 박스를 선보인다.

곽호영 번개장터 패션 전략 기획팀장은 "명품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늘어난 지금 번개장터에서도 럭셔리 아이템이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으며 브그즈트 컬렉션은 취향 거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번개장터의 세 번째 오프라인 공간"이라며 "브그즈트 컬렉션은 쇼핑뿐만 아니라 명품 트렌드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이라면 꼭 들려야 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