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정만식, '미남당' 합류..서인국·오연서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만식이 '미남당'에 출연을 확정했다.
정만식의 소속사 빅웨일엔터테인먼트는 24일 "정만식이 KBS 2TV 새 드라마 '미남당'(박혜진 극본, 고재현 연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정만식은 '미남당'에서 강력반의 15년 차 베테랑 형사 장두진을 연기한다.
정만식은 최근 영화 '헌트' 촬영을 마치고 '콘크리트 마켓'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정만식이 '미남당'에 출연을 확정했다.
정만식의 소속사 빅웨일엔터테인먼트는 24일 "정만식이 KBS 2TV 새 드라마 '미남당'(박혜진 극본, 고재현 연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을 그리는 드라마로, 카카오페이지에서 15만 독자를 달성한 화제작 '미남당-사건수첩'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앞서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강미나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정만식은 '미남당'에서 강력반의 15년 차 베테랑 형사 장두진을 연기한다. 한때는 화려한 인맥을 바탕으로 굵직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이름을 날렸지만 현재는 로또 당첨을 꿈꾸면서 하루하루 버티는 인물. 정만식은 현실적이면서도 볼수록 매력 넘치는 캐릭터 장두진을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정만식은 올해 JTBC 드라마 '언더커버'에서 성공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악역 도영걸을 연기한 데 이어 라이프타임 '드라마월드'에서는 갱스터 보스 장현을, 영화 '모가디슈'에서는 소말리아 한국 대사관의 서기관 공수철로 분해 맹활약했다.
정만식은 최근 영화 '헌트' 촬영을 마치고 '콘크리트 마켓' 출연을 확정 지었다. 여기에 '미남당' 캐스팅 소식까지 전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신혜♥최태준, 혼전임신→1월 22일 결혼 "새생명 찾아와"
- '북한 출신' 김혜영 "친정 父, '야하다'며 380만원짜리 옷 버려"
- 유명 모델, 길거리서 숨진 채 발견..사망 전 포르노 배우 집 방문 왜?
- "살려주세요"..'폐암 말기' 김철민, 안타까운 투병 근황
- 배우 제니, 충격 근황..지하 터널서 노숙자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