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적립형 마음대로 선택..SKT 멤버십 내달 개편

조성흠 2021. 11. 24. 09: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은 제휴처를 늘리고 사용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T멤버십 서비스를 다음달 1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T멤버십은 고객이 자신의 소비 패턴에 따라 할인형이나 적립형 중 원하는 이용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서비스 정가에서 사용 포인트를 차감한 최종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적립해주는 다른 멤버십과 달리, T멤버십의 적립형 멤버십은 서비스 정가를 기준으로 적립이 이뤄져 고객 혜택이 더욱 크다고 SKT는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휴처 확대..미션 통해 무료 포인트 적립 가능
SKT, 고객 혜택 대폭 늘린 T멤버십 2.0 선보인다 (서울=연합뉴스) SK텔레콤이 오는 12월 1일 고객 눈높이에 맞춰 제휴처를 대폭 늘리고 사용 편의를 극대화한 새로운 T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은 SKT 홍보 모델이 멤버십 제휴처에서 새로운 T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2021.11.24 [SK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SK텔레콤은 제휴처를 늘리고 사용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T멤버십 서비스를 다음달 1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T멤버십은 고객이 자신의 소비 패턴에 따라 할인형이나 적립형 중 원하는 이용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형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고객이 적립형으로 변경을 원할 경우 T멤버십 앱 내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변경은 월 1회, 최대 연 12회까지 가능하며, 적립형으로 쌓은 포인트는 할인형으로 바꿔도 사라지지 않는다.

각 제휴처에서는 할인과 적립 모두 동일 비율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정가에서 사용 포인트를 차감한 최종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적립해주는 다른 멤버십과 달리, T멤버십의 적립형 멤버십은 서비스 정가를 기준으로 적립이 이뤄져 고객 혜택이 더욱 크다고 SKT는 설명했다.

SKT는 더 많은 고객이 T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사 규모를 확대했다.

'파리바게뜨', 'CU',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등 기존 제휴사는 그대로 유지되며 '폴바셋', '피자헛', '그린카' 등 대형 제휴처가 추가됐다.

T멤버십의 포인트는 제휴처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고도 다양한 미션을 통해 무료로 적립이 가능하다.

이렇게 쌓은 포인트는 T멤버십 제휴처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할인 및 적립은 '제휴처별 1일 1회'로 기존과 동일하며, 적립한 포인트는 횟수에 상관없이 포인트가 남아 있는 한 계속 쓸 수 있다.

포인트는 '선물하기'가 가능해 친구나 가족끼리 활용하기 좋다고 SKT는 설명했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T멤버십 개편을 기다려주신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고객 혜택 확대와 사용편의 극대화를 목표로 새로운 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최대한으로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osh@yna.co.kr

☞ [전두환 사망] 문대통령의 군 상관 전두환, 대선 때도 회자된 인연
☞ [전두환 사망] '5공 2인자' 장세동, 고인 사망 소회 묻자…
☞ 11억원 복권 당첨되자 시작된 갱단 위협…마을의 비극
☞ "기자들이 내 사진은 꼭…" 전두환의 문제적 어록
☞ 박신혜-최태준, 4년 열애 끝 내년 1월 결혼…"임신 중"
☞ 봉중근, 만취 상태로 전동킥보드 타다 면허 취소
☞ '배구 여제' 김연경 "안은 썩었다" 일침…누구 겨냥?
☞ 젠더 갈등 번진 '흉기난동 부실 대응'…속내는 달랐다
☞ 현역 장병이 부대서 휴대전화로 초등생 협박해 음란물 제작
☞ 벤틀리 갑질 주차 '치킨맨'의 정체…100억대 렌터카 사기단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