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30일 컴백..리얼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트 효린이 30일 컴백을 확정했다.
특히 효린은 도발적인 퍼포먼스로 뮤직비디오 조회수 약 4500만 뷰를 기록한 '달리'에 이어 또 한번 힐댄스를 앞세운다.
앞서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힐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한 효린은 팬들에게 컴백을 암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효린이 30일 컴백을 확정했다.
24일 소속사 브리지에 따르면 효린은 오는 30일 신곡 ‘Layin' Low’로 컴백, 2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자켓 이미지를 선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이번 효린의 신곡 ‘Layin' Low’은 아찔하고 섹시한 매력을 가득 담은 힐댄스 퍼포먼스 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섹시함으로 대중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특히 효린은 도발적인 퍼포먼스로 뮤직비디오 조회수 약 4500만 뷰를 기록한 ‘달리’에 이어 또 한번 힐댄스를 앞세운다. 효린은 ‘Layin' Low’에서 과감하고 매혹적인 매력을 비롯해 눈을 뗄 수 없는 치명적인 섹시함을 예고해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앞서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힐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한 효린은 팬들에게 컴백을 암시한 바 있다. 이에 국내외 팬들에게 ‘너무 좋아서 기절할 것 같다’, ‘컴백 기대해도 되는 거야?’ 등의 폭발적인 기대를 받은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고혹적인 보이스를 선사할지 관심이 치솟고 있다.
한편 효린의 신곡 ‘Layin' Low’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