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터뷰②]한혜연 "고현정, 팔다리 길어 맞춤옷 제작..브랜드 안 따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의 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이사가 그의 체형적 장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극중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 정희주 역을 맡아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고, 한혜연 이사가 그의 담당 스타일리스트로 의상을 함께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현정의 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이사가 그의 체형적 장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고현정은 현재 방영 중인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극중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 정희주 역을 맡아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고, 한혜연 이사가 그의 담당 스타일리스트로 의상을 함께 준비했다.
한혜연은 지난 18일 YTN Star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고현정 씨와 '너를 닮은 사람'을 통해 드라마는 처음 같이 해보게 되었는데 정희주 캐릭터에 맞게 고급스럽지만 유난스럽거나 화려하지는 않게 표현되도록 의상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고현정의 패션 센스도 칭찬했다. 한혜연은 고현정에 대해 "미스코리아 시절부터 워낙 많은 의상을 입어봤고, 패션 센스도 있어 옷에 대해 잘 안다"며 "브랜드도 따지지 않는다. 럭셔리 브랜드부터 SPA 브랜드까지 다 입고, 또 본인이 워낙 소화를 잘 한다"고 말했다.
또 그는 "팔다리가 길어 일반적으로 시중에 판매하는 의상은 안 맞을 때가 많다. 그래서 맞춤 제작을 미리 했다"며 "키가 아주 크고 늘씬하다. 처음 뵀을 때도 말랐지만 촬영을 하면서 더 마른 것 같다. 늘씬한 피지컬을 가진 분들만 소화할 수 있는 의상을 많이 입혔다"고 전했다.
한편 고현정이 출연하는 JTBC '너를 닮은 사람'은 지난 17일 12회 방송을 공개했다. 12회에서는 과거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정희주의 밑바닥이 드러났고, 서우재(김재영 분)가 아일랜드에서의 기억을 되찾으면서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사진출처 = JTBC '너를 닮은 사람' 영상 캡처]
YTN star 강내리 (nrk@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신혜, 엄마된다… 최태준과 열애 4년 만에 깜짝 결혼 발표(공식)
- 갑질 폭로자 "'스우파' 제트썬, 잘못 인정·사과 받았다...글 삭제할 것"
- ‘전참시’ 정동원 중2병 논란(?) 해명 “아직 사춘기도 안 와”
- ‘로이더 의혹’ 김종국, ‘런닝맨’서 정면 돌파…도핑 테스트 언급
- [Y이슈] 넷플릭스 없는 中, ‘오징어게임’→‘지옥’까지 불법 유통… 저작권 피해 어쩌나
- [속보] 윤 대통령,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한중 정상회담 시작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김가네' 김용만 회장, 여직원 성폭행 뒤 "승진시켜줄게"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