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한양수자인디에스틴 오피스텔 전용 84㎡ 702실 분양

홍국기 2021. 11. 23. 15: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양은 인천 청라국제도시 중심에 들어서는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의 오피스텔 전용면적 84㎡ 702실을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상 최고 47층, 3개동, 전용면적 84㎡ 702실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아파텔)이다.

이 밖에 청라국제도시에는 하나금융그룹 본사·계열사와 현대모비스 수소연료전지 연구개발(R&D) 센터 등의 대기업이 들어오고, 의료복합타운도 조성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라한양수자인디에스틴 투시도 [한양 제공]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한양은 인천 청라국제도시 중심에 들어서는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의 오피스텔 전용면적 84㎡ 702실을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상 최고 47층, 3개동, 전용면적 84㎡ 702실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아파텔)이다.

방 3개·거실 1개·욕실 2개인 아파트와 유사한 구조로, 2.5m의 천장 높이를 확보해 개방감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조식·교육·돌봄·커뮤니티 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필라테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단체운동실(GX룸) 등이 들어선다. 키즈짐과 어린이 도서관도 마련된다.

이 밖에 청라국제도시에는 하나금융그룹 본사·계열사와 현대모비스 수소연료전지 연구개발(R&D) 센터 등의 대기업이 들어오고, 의료복합타운도 조성될 예정이다.

또 단지 도보권에 7호선(예정) 시티타워역(가칭)과 청라국제업무지구역(가칭)이 들어설 계획이다. 서울 2호선 연장도 검토·논의되고 있다.

바로 옆에는 약 69만㎡의 청라호수공원이 자리를 잡고 있다.

청약은 오는 30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받는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3일이며 같은 달 6∼9일에는 당첨자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가는 6억원 중반에서 7억원 중반으로 주변 중소형 아파트와 비교했을 때 합리적으로 책정됐다"며 "중도금(총 분양 대금의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은 인천시 서구 청라동 93-4에 마련됐으며 오는 24∼29일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입주 예정일은 2026년 3월이다.

redflag@yna.co.kr

☞ 박신혜-최태준, 4년 열애 끝 내년 1월 결혼…"임신 중"
☞ 봉중근, 만취 상태로 전동킥보드 타다 면허 취소
☞ [전두환 사망] 남은 가족들, 반성 모르는 뻔뻔함
☞ '배구 여제' 김연경 "안은 썩었다" 일침…누구 겨냥?
☞ "대학진학∼취업∼결혼∼출산시 최대 1억 드립니다"
☞ 벤틀리 갑질 주차 '치킨맨'의 정체…100억대 렌터카 사기단
☞ 백화점 빵 속에 제습제가 가득…업체는 "얼마면 되냐"
☞ "남편이 성폭행 당한 열두살 딸을 조혼시키려 합니다"
☞ 강릉서 극단선택한 30대 남녀 '상해치사' 범행 밝혀져
☞ 고속도로 쏟아진 돈벼락 쓸어담은 사람들…당국 사진 공개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