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난리난 전시 '비욘더로드', 더현대 서울에서 앵콜전

연희진 기자 2021. 11. 23. 14: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이색 전시로 화제가 됐던 '비욘더로드'가 호응에 힘입어 다시 관객들을 찾는다.

현대백화점은 2022년 1월16일까지 더현대 서울 6층에서 체험 전시 '비욘더로드' 앵콜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현대 서울에서 '비욘더로드' 앵콜전이 열린다./사진제공=현대백화점그룹
올해 이색 전시로 화제가 됐던 '비욘더로드'가 호응에 힘입어 다시 관객들을 찾는다.

현대백화점은 2022년 1월16일까지 더현대 서울 6층에서 체험 전시 '비욘더로드' 앵콜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비욘더로드는 영국의 유명 뮤지션 제임스 라벨과 엉클의 음악을 33개 공간에 걸쳐 재구성한 전시다. 각각의 공간을 시각·청각·촉각·후각·공간지각 등 다양한 감각을 통해 입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관객 체험형 공연으로 유명한 콜린 나이팅게일과 스티븐 도비가 기획했다. 다양한 감각을 통한 입체적 체험을 위해 영화감독 대니 보일과 알폰소 쿠아론, 향수 디자이너 아지 글래서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전시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네이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카드 회원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회원은 인터파크 티켓 예매나 현장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이색 전시로 입소문이 나면서 이달 들어 일 평균 1000명 이상이 관람하는 등 고객들의 방문이 점차 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앵콜전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비욘더로드 전시가 주는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너무 풍만한데?"… 치어리더, 겨우 가린 수영복
"남친이 찍어줬나?"… 제시카, 수영복 속 환상몸매
"♥아내 기쁨=내 기쁨"… 최강창민, 결혼 결심한 이유
"안정 필요한 초기"… 박신혜♥최태준, 결혼+임신
"성상납했다면…" 인기 BJ, 울면서 방송 중단
“다 안 가려져”… 99년생 치어리더 볼륨감 '아찔'
"뽀얀 피부 개미허리"… 블핑 로제, 인형 비주얼
미모의 23살 어린 아내… 이주노. 럭셔리 데이트
"김태희 뺨치는 비주얼"… '주진모♥' 민혜연 셀카
"돼지상 집안인데"… 이하늬 母, 태몽 덕분에?

연희진 기자 toy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