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D-1
안병길 기자 2021. 11. 23. 07:05
[스포츠경향]

가수 장우혁이 싱글앨범 ‘어때Tonight’으로 돌아온다.
장우혁의 소속사 WH CREATIVE는 22일 오후6시 공식 SNS 및 Youtube 채널 등을 통해 싱글 앨범 ‘어때Tonight’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까지 공개했다.
2차 티저를 본 팬들의 반응은 “신인아이돌 뮤비인 줄 알았네”, “춤선 미쳤다! 왕의 귀환” 등 변하지않은 외모와 춤실력으로 이번 앨범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24일 공개되는 디싱 ‘어때Tonight’의 타이틀곡 ‘어때Tonight’은 힙합 트랩 장르기반의 곡이며, 몽환적인 신스를 메인으로 사용하여 밤새 애틋하게 좋아하는 그녀를 기다리는 가사가 매력적이다.
또 다른 신곡인 ‘DirtyVibes’는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얼터너티브록 장르의 곡으로 가까워지고 싶어도 거리를 둘 수 밖에 없는 이성간의 오묘한 감정을 담고 있는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 ‘어때Tonight’은 장우혁이 직접 음악, 콘셉트 등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앨범이다.
한편 드디어 D-1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장우혁의 싱글앨범 ‘어때Tonight’은 11월 24일 오후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준희 11세 연상 예비신랑 정체는 ‘오토바이 사고·주거침입 신고’ 그 인물?
- 김동완·최시원, 이 오빠들 인터넷 금지시켜요
- ‘조남지대’ 의리 빛난다…조세호, 논란 딛고 오늘 남창희 결혼식 사회 맡아
- 닝닝, 깃털 사이로 드러난 파격 시스루…에스파 막내의 반란
- 현아, 다시 불거진 임신설에 화끈한 노출로 해명
- 손흥민, 메시 앞에서 MLS 개막 빅매치 1도움 판정승…LAFC 3-0 완승 산뜻한 출발
- 故 이은주, 오늘(22일) 21주기 ‘영원한 별이 된 불새’
- ‘카톡 털린’ BTS 뷔 “너무 바쁘고, 피곤했다”
- ‘29세’ 아이들 미연, 용산 50억 주상복합 매입…전액 현금
- 타쿠야, 20년 간 묻어둔 친부 진실에 ‘충격’…母 끝내 오열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