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사 역량 총결집".. 컴투스, '힙지로'에 신사옥 건립

양진원 기자 2021. 11. 22. 1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는 신사옥 건립을 추진하고 미래 전략 클러스터를 조성할 방침이다.

오는 2026년 컴투스 그룹사 전체가 입주할 예정이며 미래 글로벌 콘텐츠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적 거점으로 건설된다.

컴투스는 "그룹사 간의 시너지와 업무의 편의성 등을 다각도 고려해 신중하게 사옥 건립을 결정했다"며 "신 사옥은 임직원들에게는 즐거운 업무 공간을, 고객들에게는 혁신 비즈니스를 선보일 미래 기술 메카로 의미를 띄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는 신사옥 건립을 추진하고 미래 전략 클러스터를 조성할 방침이라고 22일 전했다. 사진은 컴투스 신작 수집형 방치 RPG '발키리 러시' 이미지. /사진제공=컴투스
컴투스는 신사옥 건립을 추진하고 미래 전략 클러스터를 조성할 방침이다. 그룹사 역량을 모으고 차세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서다.

22일 컴투스에 따르면 신사옥은 중구 소재의 약 1만㎡ 대지에 연면적 10만㎡ 이상의 규모로 지어진다. 회사 측은 을지로 3가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오는 2026년 컴투스 그룹사 전체가 입주할 예정이며 미래 글로벌 콘텐츠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적 거점으로 건설된다.

신사옥은 세계 시장을 공략할 고품질 게임을 포함해 블록체인 사업과 메타버스 플랫폼 '컴투버스(Com2Verse)'를 위한 그룹사 전체의 연구개발과 사업 확장의 공간으로 활용된다. 이와 함께 회사 측은 컴투스가 주력하는 미래 산업 분야 계열사들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벨류체인 클러스터로 만들어간다는 방침이다.
컴투스는 "그룹사 간의 시너지와 업무의 편의성 등을 다각도 고려해 신중하게 사옥 건립을 결정했다"며 "신 사옥은 임직원들에게는 즐거운 업무 공간을, 고객들에게는 혁신 비즈니스를 선보일 미래 기술 메카로 의미를 띄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S 주요뉴스]
“다 안 가려져”… 99년생 치어리더 볼륨감 '아찔'
"뽀얀 피부 개미허리"… 블핑 로제, 인형 비주얼
"김태희 뺨치는 비주얼"… '주진모♥' 민혜연 셀카
'위협적' 손흥민… BBC 평점 6.36, 팀내 최고
미모의 23살 어린 아내… 이주노. 럭셔리 데이트
"김민재는 한국의 벽"… 페네르바체, 역전승 발판
"돼지상 집안인데"… 이하늬 母, 태몽 덕분에?
'박준형♥' 김지혜, 강남 90평대 집 놔두고 밖에서?
'박성광♥' 이솔이, 응급실 갈 때도 명품 핸드백
"서강준 대신 군입대?"…김성주 아들, 재치 답변

양진원 기자 newsmans1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