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 동안 같은 사고 19번..돈 냈는데 더 막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9월 1일 개통한 서울 서부간선 지하도로에 높이 제한을 어긴 차량들이 진입해 사고가 잇따르고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10월 말까지 두 달 동안 같은 사고가 19번이나 반복됐습니다.
이때마다 '유료 도로'인 지하도로가 오히려 더 막히기도 하고, 주변까지 극심한 정체가 이어지기도 했죠.
도대체 왜 이렇게 같은 사고가 반복되고 있는 건지, 개선 방법은 없는 건지 비디오머그가 알아봤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1일 개통한 서울 서부간선 지하도로에 높이 제한을 어긴 차량들이 진입해 사고가 잇따르고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10월 말까지 두 달 동안 같은 사고가 19번이나 반복됐습니다. 이때마다 '유료 도로'인 지하도로가 오히려 더 막히기도 하고, 주변까지 극심한 정체가 이어지기도 했죠. 도대체 왜 이렇게 같은 사고가 반복되고 있는 건지, 개선 방법은 없는 건지 비디오머그가 알아봤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취재 : 신동환 / 편집 : 이기은 / 디자인 : 장지혜, 옥지수 / CM : 인턴 변은서 / 자료제공 : 이주환 의원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환자 죽어가는데'…카드 훔쳐 빚 갚은 英 간호사
- 전복사고 9개월 만에 스윙…영상 첫 공개한 '골프 황제'
- “메신저로 회사 욕하기에…” 직원 머리 때린 회장, 불구속 기소
- “연인-스님 바람 의심” 불법 촬영 · 협박한 60대에 집유
- '가스라이팅 논란' 서예지, 7개월 만에 컴백…'이브의 스캔들' 첫 촬영
- BTS, 아시아 첫 'AMA 대상'…'3개 부문' 트로피 들었다
- 北 선전매체 “李 푹 썩은 술 · 尹 덜 익은 술 · 安 막 섞은 술” 조롱
- '몸짱 달력', 이번엔 남자 간호사들도 제작에 나선 이유
- 1억℃에서 30초 운전…세계 기록 늘린 한국의 인공태양
- “뛰어내리면 구할게요”…화염이 덮친 건물, 기적의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