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태, 오늘(22일) 가요무대 출연..오감만족 귀 호강 타임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승태가 '가요무대'에 출연한다.
신승태는 22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에 출격해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오감 만족 무대를 선사한다.
이날 방송은 '패션 가요' 특집으로 꾸며지며 신승태는 서정길의 '빗속의 여인'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한편 신승태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가요무대'는 22일 오후 10시에 KBS1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신승태가 ‘가요무대’에 출연한다.
신승태는 22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에 출격해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오감 만족 무대를 선사한다.
이날 방송은 ‘패션 가요’ 특집으로 꾸며지며 신승태는 서정길의 ‘빗속의 여인’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그는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는 물론,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퍼포먼스까지 삼박자를 완벽하게 갖춘 무대로 시청자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신승태는 20일에 새 디지털 싱글 ‘낯선이’를 발매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트로트와 국악을 넘어 발라드까지 접수한 신승태는 겨울 감성을 자극하며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신승태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가요무대’는 22일 오후 10시에 KBS1에서 방송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블랙핑크 지수, 고혹적인 눈빛+시크한 아우라
- (여자)아이들 미연, 인형보다 더 인형 같은 미모
- 남궁민, 강렬한 눈빛+남다른 카리스마
- '2021 AMA' 방탄소년단, 레드카펫서 깔끔 슈트핏 자랑
- 신예은, 매끈 어깨라인+일자 쇄골 '심쿵'..9등신 비율 자랑
- 농성장 찾은 박근혜 ″진정성 인정″…장동혁, 단식 중단 [짤e몽땅]
- 현대차노조 ″로봇 1대도 못 들여…파탄 원하면 끝 보여줄 것″
- ″국민의 용기″ 말하다 울컥…전 헌법연구관 ″나도 코끝 찡해져″
- ″장애 왜 몰랐냐″ 항의 받자…신생아 공모 살해한 의사 실형
- '고액체납 1위' 윤석열 장모, 80억 빌딩 결국 공매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