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앞세운 머스트잇, 올해 거래액 1조 넘본다

연희진 기자 2021. 11. 22. 09: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명품 시장이 커지면서 거래액도 빠르게 확대되는 추세다.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최근 누적 거래액이 9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의 상승 곡선에 머스트잇은 연내 누적 거래액이 1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온라인 명품 시장 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 기술력과 고객 편의성을 기반으로 업계 선도자의 위치를 굳혀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스트잇이 연내 누적 거래액 1조원 돌파를 예상하고 있다./사진제공=머스트잇
온라인 명품 시장이 커지면서 거래액도 빠르게 확대되는 추세다.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최근 누적 거래액이 9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지난 8월 배우 주지훈을 모델로 내세우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이후 거래액과 신규 가입 고객 수 등 모든 지표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올해 10월 기준으로 살펴보면 누적 주문 건수는 260만건을 돌파했으며 재구매율도 52%를 기록했다.

최근의 상승 곡선에 머스트잇은 연내 누적 거래액이 1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온라인 명품 시장 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 기술력과 고객 편의성을 기반으로 업계 선도자의 위치를 굳혀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서비스 성장과 사세 확장에 따라 온라인 명품 커머스 최초로 오프라인 진출을 앞두고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지난 10여 년간 지속적으로 쌓아온 고객들과의 거래 경험은 머스트잇이 확보한 높은 신뢰도와 경쟁력을 증명해주는 명확한 지표"라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욱 편리하고 혁신적인 구매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다 안 가려져”… 99년생 치어리더 볼륨감 '아찔'
서예지, 슬그머니 복귀?… '이브의 스캔들' 첫 촬영
"장기 어디다 숨겼어"… 이영지, 걸그룹 미모
한예슬, 언더웨어 광고 B컷 '청순미와 고혹미'
'층간소음 살인미수 사건' 여경 "당시 기억 없다"
"빨래·마사지 강요" vs "역할 합의"… 제트썬 진실은?
'리마인드 웨딩' 최수종♥하희라, 분위기 어땠나?
신민아, '갯차' 미공개컷 大방출 "안녕들"
"이게 누구야?"… 정동원, 폭풍 성장 '깜놀'
지민, '그래미의 여왕'도 반했다… 인증샷 어떻길래

연희진 기자 toy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