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오프라인에서 아우터 페스티벌 연다..'테라스 QR상회'

이정은 2021. 11. 22. 08: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의 인기 아우터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입어보고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아우터 페스티벌이 열린다.

무신사는 다음달 12일까지 서울 홍대에 있는 무신사 테라스에서 '테라스 큐알(QR) 상회 아우터편'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직접 무신사 테라스에 방문해 400여 종의 아우터를 현장에서 입어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의 인기 아우터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입어보고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아우터 페스티벌이 열린다.

무신사는 다음달 12일까지 서울 홍대에 있는 무신사 테라스에서 '테라스 큐알(QR) 상회 아우터편'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직접 무신사 테라스에 방문해 400여 종의 아우터를 현장에서 입어볼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상품은 부착된 QR 코드를 찍어 무신사 앱에서 간편하게 주문하고, 바로 집으로 배송해 구매한 상품을 종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가볍게 쇼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는 행사 기간 '외투 보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 휴식 공간에는 누하스 크바드라트 안마의자를 설치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총 36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네파, 내셔널지오그래픽, 밀레클래식, 블랙야크비씨씨 등 정통 아우터 브랜드부터 골스튜디오, 로맨틱크라운, 라퍼지스토어, 알파 인더스트리, 인사일런스, 타입서비스 등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알 상회 방문 고객에게는 상품별로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QR 코드를 촬영해 무신사 앱으로 결제를 할 경우, 무신사 스토어 판매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무신사 테라스 관계자는 "테라스 큐알 상회는 고객에게 새로운 O4O(Online for Offline)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입점 브랜드에는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기회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