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공무원노조, 북부청가족봉사단과 연천서 봉사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소득 홀몸노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경기도청 공무원들이 힘을 모았다.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은 최근 경기도청북부청공무원가족봉사단과 함께 연천군 일대를 찾아 '사랑의물품 전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이상진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 수석부위원장은 "겨울로 접어든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해준 노동조합 조합원과 북부청공무원 가족봉사단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이웃들이 이번에 전달한 물품으로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은 최근 경기도청북부청공무원가족봉사단과 함께 연천군 일대를 찾아 ‘사랑의물품 전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봉사단은 연천군 홀몸노인 및 저소득층 가구 10가구에 연탄과 김치, 이불 등 170만 원 상당의 동절기 물품을 전달했다.
매해 연말마다 자원봉사를 해온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과 북부청공무원가족봉사단이 공동으로 봉사활동을 하는 것은 이번이 세번째다.
이상진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 수석부위원장은 “겨울로 접어든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해준 노동조합 조합원과 북부청공무원 가족봉사단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이웃들이 이번에 전달한 물품으로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0만원 저축하고, 1200만원 받았다"…목돈마련 이렇게
- 진중권 “X소리”, 이준석 “멍청이”…페미니즘 '키보드배틀'
- 편의점 알바 폭행 영상 논란…"마스크 써달랬다가 뺨 맞아"
- 스토킹 살해범, 피해자 휴대전화 빼앗아 버렸다 '증거인멸 정황'
- (영상)미국 고속도로에 돈벼락…FBI "횡재 아닌 절도" 습득자들 추적
- 고진영, LPGA 투어 상금왕·올해의 선수 싹쓸이..최종전 우승(종합)
- [HOT 피플]비디오로 '강시' 보던 연상호, '지옥'으로 세계 1위(인터뷰)
- 北 김정은 집권 10년…최악 경제난 속 절대권력 공고화
- 변동성 장세엔 '분산투자'…원자재·비트코인 전략은?
- "연말 연초 지갑 열린다"…내년 1분기 실적 기대株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