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콘서트' 프라우드먼 모니카, 소녀시대 'Gee' 깜찍 변신

한해선 기자 2021. 11. 21. 2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이 그룹 소녀시대로 변신했다.

여덟 댄스 크루 YGX, 라치카, 원트, 웨이비, 코카N버터, 프라우드먼, 홀리뱅, 훅이 2시간 동안 무대를 꾸몄다.

이날 프라우드먼이 소녀시대의 'Gee'에 맞춘 창작 안무를 선보여 관객의 호응을 받았다.

인터뷰에서 프라우드먼 리더 모니카는 소녀시대의 콘셉트를 살려 "프라우드먼의 여동생 '굿모닝'입니다"라고 인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엠넷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이 그룹 소녀시대로 변신했다.

21일 오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콘서트 '스우파 ON THE STAGE'가 열렸다. 여덟 댄스 크루 YGX, 라치카, 원트, 웨이비, 코카N버터, 프라우드먼, 홀리뱅, 훅이 2시간 동안 무대를 꾸몄다.

이날 프라우드먼이 소녀시대의 'Gee'에 맞춘 창작 안무를 선보여 관객의 호응을 받았다. 프라우드먼은 기존에 선보였던 성숙한 이미지와 반대되는 귀여운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터뷰에서 프라우드먼 리더 모니카는 소녀시대의 콘셉트를 살려 "프라우드먼의 여동생 '굿모닝'입니다"라고 인사했다. 프라우드먼 멤버들은 각각 순이, 수제비, 뱅뱅이, 조리 등 즉석에서 지은 깜찍한 별명으로 인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지지 않고 훅의 리더 아이키는 "훅의 미모를 맡고 있는 아이키입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엠넷

'스우파'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방송된 '스우파'는 가수 뒤 백댄서들의 열정과 매력을 조명하며 마라맛 재미, 감동을 선사, 화제성 지수 1위와 함께 'K-댄스 열풍'을 일으켰다. '스우파 ON THE STAGE'는 2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구, 창원, 인천까지 전국 6개 지역에서 개최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신민아, 김선호 함께 SNS 포착..함박 미소
'허리에 손이'..손태영♥권상우, 美 골프장 '찐한 스킨십'
김태진 아내, 5남매 독박육아..'정신과 치료'
트루디♥이대은 결혼 발표..파격 웨딩화보
'김종국 로이더, 종양 가능성' 그렉 듀셋, 허위 인정?
고소영, ♥장동건 뒤태로 공개한 심경..아들·딸도 공개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