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집 컴백 NCT, '유니버스' 앨범 개인별 티저 이미지 공개 완료

하경헌 기자 2021. 11. 21. 17: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NCT 멤버 마크(왼쪽)와 성찬의 정규 3집 ‘유니버스’ 티저 이미지.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정규 3집 컴백을 앞둔 그룹 NCT가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연일 공개하고 있다.

NCT는 다음 달 14일 정규 3집 ‘유니버스(Universe)’ 발매에 앞서 미래의 느낌이 나는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20일에는 쟈니, 유타, 텐, 마크, 성찬의 이미지를 끝으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모두 공개했다.

NCT 멤버 유타(왼쪽부터)와 쟈니, 텐의 정규 3집 ‘유니버스’ 티저 이미지.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이날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쟈니, 유타, 텐, 마크, 성찬의 새로운 변신이 담겨 눈길을 모았다.

‘유니버스’ 앨범은 세계적으로 활약 중인 NCT의 새로운 조합과 호흡을 담은 단체 앨범으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일찍부터 모으고 있다.

이 앨범은 다음 달 14일 음반의 형태로 발매되며, 오는 22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