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포켓몬으로 꾸민 초대형 트리

홍성용 2021. 11. 21. 17: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필드 매장 설치 눈길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크리스마스 시기를 앞두고 대형 트리부터 레고, 포켓몬스터 등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담은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한다.

21일 스타필드에 따르면 스타필드 하남은 고객의 행복과 행운을 기원하는 황금빛 초대형 트리 '골드 트리'를 선보인다. 16m 초대형 골드 트리 주위로 대형 아치, 별, 램프 등 다양한 금빛 조형물을 함께 전시하는 형태다.

스타필드 고양에는 레고 제품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민 28층의 6m 황금빛 대형 트리가 설치됐다. 레고 트리가 조금씩 회전하면 오르골 캐럴도 흘러나온다. 또 '레고 크리스마스 팩토리' 콘셉트를 차용해 컨베이어벨트에서 나오는 레고를 자유롭게 가지고 놀 수 있는 '브릭 체험존'도 마련했다.

스타필드 안성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부천·명지는 포켓몬으로 꾸민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트리를 준비했다. 피카츄, 이브이, 푸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으로 장식한 크리스마스트리는 만화 속에 들어온 듯한 유쾌하고 명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안성점에는 몬스터볼 170여 개로 꾸민 10m 대형 트리와 대형 포켓몬 스노볼 4개 등을 설치해 크리스마스 특유의 즐겁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강남 오피스타운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센터 '더 샵스 앳 센터필드'도 골드 트리를 준비했다. 이스트 지하 1층과 웨스트 1층 로비 총 2곳에 설치돼 있다.

[홍성용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