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아이유, 트와이스·에스파 제치고 1위..몬스타엑스·위키미키·윤하 컴백[종합]

한해선 기자 2021. 11. 21. 16: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인기가요' 11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아이유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1월 3주차 1위 후보로 아이유 'strawberry moon'(스트로베리 문), 트와이스 'Scientist'(사이언티스트), 에스파 'Savage'(세비지)가 올랐다.

아이유는 이날 방송 출연 없이도 1위 트로피를 가져가며 인기를 입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가수 아이유가 '인기가요' 11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아이유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1월 3주차 1위 후보로 아이유 'strawberry moon'(스트로베리 문), 트와이스 'Scientist'(사이언티스트), 에스파 'Savage'(세비지)가 올랐다.

아이유는 이날 방송 출연 없이도 1위 트로피를 가져가며 인기를 입증했다.

아이유 'strawberry moon'은 아이유의 섬세한 보이스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가미된 팝 락의 곡. 사운드를 이끌어 나가는 경쾌한 리듬과 곳곳에 담겨있는 일렉트로닉한 요소들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한편 이날 몬스타엑스 'Rush Hour', 위키미키 'Siesta', 윤하 '오르트구름', 조혜선 '떠나지 말아요' 등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다크비(DKB), 라붐, LIGHTSUM(라잇썸), MONSTA X(몬스타엑스), bugAboo(버가부), 블리처스, Billlie(빌리), 아이칠린, 원어스(ONEUS), 위키미키(Weki Meki), 윤하, EPEX(이펙스), JUST B(저스트비), 전소미, 조혜선, TWICE(트와이스), TO1(티오원)이 출연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신민아, 김선호 함께 SNS 포착..함박 미소
'허리에 손이'..손태영♥권상우, 美 골프장 '찐한 스킨십'
김태진 아내, 5남매 독박육아..'정신과 치료'
트루디♥이대은 결혼 발표..파격 웨딩화보
'김종국 로이더, 종양 가능성' 그렉 듀셋, 허위 인정?
고소영, ♥장동건 뒤태로 공개한 심경..아들·딸도 공개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