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티 눕시' 숏패딩 인기에..롯데百 "2차 물량 선보인다"

이재은 기자 2021. 11. 21. 15: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과 협업해 단독으로 출시한 '노벨티 눕시 페이퍼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2차 물량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노벨티 눕시는 지난 13일 출시 이후 점포에 따라 50~60명 이상의 대기줄이 형성되며 이틀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본점, 잠실점, 인천터미널점 등 10개 점포의 각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과 협업해 단독으로 출시한 '노벨티 눕시 페이퍼 컬렉션'. 모델들이 입고 선보이고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과 협업해 단독으로 출시한 '노벨티 눕시 페이퍼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2차 물량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노벨티 눕시는 지난 13일 출시 이후 점포에 따라 50~60명 이상의 대기줄이 형성되며 이틀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오는 27일 인기 컬러인 블랙 컬러가 재입고 되며, 새롭게 베이지 컬러도 선보인다. 본점, 잠실점, 인천터미널점 등 10개 점포의 각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롯데온에서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인기 아우터 상품을 모아 '클래식 윈터 아우터 상품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보브, 지컷, 톰보이 브랜드의 구스다운, 울코트 등 다양한 아우터 상품을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25일부터 26일까지는 아동 아우터 대전도 진행해 '블루독패밀리' 패딩을 3만원대에 선보이며, 행사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주부터 차가운 북서풍의 영향으로 기온이 급격하게 낮아지는 등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아직 겨울 패딩을 준비 못한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광고 퀸' 전지현, 올해 150억 벌었는데…4배 더 번 '광고 킹' 누구?"성폭행으로 고소하겠다, 200만원 보내라" 협박한 현직 女프로골퍼정동원, 아빠 같은 매니저와 사는 집 공개…"15살, 보호자 필요"로제 vs 조이, 아찔한 '184만원대' 드레스…"같은 옷, 어디 거?"14살에게 음란행위 요구하고 촬영한 18살 고등학생
이재은 기자 jennylee1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