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블락비 유권, 오늘(21일) 팬들 곁으로.."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추승현 기자 2021. 11. 21. 14: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락비(Block B) 유권이 오늘(21일)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다.

이날 블락비 공식 SNS에는 유권의 전역을 알리는 사진 한 장과 함께 "블락비의 햇살 유권의 제대를 축하합니다! 꿀보리들 곁으로 돌아온 유권과 함께 앞으로 행복한 시간 보내요"라는 글이 게재다.

사진 속 유권은 군복을 입고 늠름한 자세로 경례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락비 유권 / 사진=세븐시즌스 제공
[서울경제]

그룹 블락비(Block B) 유권이 오늘(21일)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다.

이날 블락비 공식 SNS에는 유권의 전역을 알리는 사진 한 장과 함께 “블락비의 햇살 유권의 제대를 축하합니다! 꿀보리들 곁으로 돌아온 유권과 함께 앞으로 행복한 시간 보내요”라는 글이 게재다. 사진 속 유권은 군복을 입고 늠름한 자세로 경례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유권은 지난해 5월 18일 논산훈련소로 입소, 이후 육군 현역으로 복무했다. 지난달 마지막 휴가를 나온 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부대 복귀 없이 전역하라는 지침에 따라, 이날 미복귀 전역하게 됐다.

유권은 소속사를 통해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그만큼 앞으로 다양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전역 소감을 전했다.

유권은 2011년 블락비로 데뷔 후 킬링파트 담당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멤버 피오, 비범과 함께 결성한 유닛 블락비 바스타즈는 물론 예능과 뮤지컬까지 다방면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이에 유권의 전역 후 활동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