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희 "재혼설만 세 번, 가짜뉴스 너무 많아"→"최화정 '퉁쳐' 조언이 좌우명" (호걸언니) [종합]

박아람 2021. 11. 21. 14: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정선희가 재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지난 18일 유튜브채널 '호걸언니_이경실'에서는 '경실, 선희가 부러워하는 이영자식 어법 "기분 나쁜 말을 하는데 기분이 나쁘지 않아!" /미움받는다고 느낄 때 해결방법은? 나를 좋아하는 사람 생각하면서 퉁쳐!'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코미디언 정선희가 재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지난 18일 유튜브채널 '호걸언니_이경실'에서는 '경실, 선희가 부러워하는 이영자식 어법 "기분 나쁜 말을 하는데 기분이 나쁘지 않아!" /미움받는다고 느낄 때 해결방법은? 나를 좋아하는 사람 생각하면서 퉁쳐!'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정선희는 재혼을 할 생각이 없다고 밝혔다.

이에 이경실은 "빚고 다 갚지 않았냐. 마음 편하게 생각하라"고 안타까워했고 정선희는 "어떤 사람을 봤을 때 심장이 콩닥 거리지 않는다. 두려움에 심장이 뛸 수는 있는데..."라며 아직은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다른 사람과 인간관계를 맺을 때 편하게 출발할 수 있을 정도로 마음이 편하지는 않다. 일상으로는 돌아왔지만 이성 관계에서는 아직 거부감이 든다"고 재혼을 안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재혼설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정선희는 유튜브에 재혼설이 세 번 돌았다고 웃음을 터트리며 "가짜 뉴스가 너무 많다"고 토로했다.

그리고 아무 이유 없이 미움을 받게 됐을 때는 최화정이 알려준 "퉁쳐" 비법으로 마음을 다스린다고 했다.

그는 "화정 언니가 한 말이 너무 기억에 남는다. 어떤 아이돌이 '아무런 이유도 없이 사람들이 나를 미워한다. 나를 알려고 하지도 않고 나에 대한 오해를 하고 악플을 단다'며 최화정에게 고민 상담을 했다더라. 최화정은 모든 고민을 밝게 해석 시키는 매력이 있다. 최화정이 그때 아이돌에게 '사람이 이유 없이 누군가를 싫어하기도 하지만 아무런 이유 없이 누군가를 좋아하기도 한다. 사람들이 너를 모르고 싫어하는 것처럼 너의 진짜를 모르고 좋아하는 것도 있다. 퉁쳐'라고 조언했다더라. 아이돌이 최화정의 얘기를 듣고 되게 개운해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최화정의 조언이 좌우명이 됐다는 정선희는 "나의 안 좋은 면을 모르고 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는가하면 반면에 나의 좋은 면을 모르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 거다"라며 "퉁쳐!"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tokkig@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랑의불시착'→'W'…'오겜' 대박 영향, 한국드라마 美리메이크 잇따라
김혜선, 28세 연하와의 로맨스→세 번의 이혼 심경 “혼자 잘한다고 될 일 아냐”
배우 제니, 충격 근황..지하 터널서 노숙자로
홍상수 친형, 10개월째 실종→“김민희와 불륜 인정 전 이상 행동”
박한별, '제주 핫플 카페 사장'의 근황…선캡 쓰고 열일 중 “어설픔 자체로 매력”
파격 시스루 신민아, 아무것도 안 없나?..적나라한 노출
'로키' 영원한 로키 톰 히들스턴, '토르'부터 '어벤져스'까지 10년史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