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빵 포켓 사이즈 간편 '스틱치즈 케익' 디저트 3종 출시

2021. 11. 21. 09: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루빵
풍성에프에이에서 런칭한 루빵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 시장을 겨냥해 '스틱치즈 케익'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루빵 스틱치즈 케익은 매년 찬 바람이 불 때 생각나는 대표 음료 핫초코와 따뜻한 커피와 맛있는 조화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케이크로 출시되어 실·내외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이다.

루빵 스틱치즈 케익은 티라미수, 얼그레이, 오레오 총 3가지 맛으로 출시가 되었으며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자연 치즈의 함유량을 높여 입안 가득 퍼지는 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각각의 맛과 함께 조화를 이룬다. 

또한 크기도 포켓 사이즈로 휴대하기도 간편하며 그릇에 담아 포크를 사용해야 하는 기존의 조각 케이크의 번거로움을 덜어내고 페이퍼 트레이 포장으로 손에 묻지 않고 도구 사용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업무, 공부, 캠핑, 등 다양한 공간에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칼로리 역시 개당 100칼로리 내외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루빵은 유럽 전통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로 여유를 즐길 줄 아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며 일상의 달콤한을 선사하는 베이커리 브랜드이다.  현재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스틱티즈 케익 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어 간편한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