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신봉선, 아이유 변신..반전의 '팔레트' 노래 실력

김한나 온라인기자 2021. 11. 20. 1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MBC 방송 캡처


‘놀면 뭐하니?’ 신봉선이 아이유 ‘팔레트’를 커버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아이유 ‘팔레트’를 커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신봉선은 몽환적인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 모습에 유재석은 “이유야, 봉이유”라며 아이유로 변신한 그를 놀렸다.

미주는 신봉선에게 “언니 벽 춤 해주나?”라고 물었고 신봉선은 “내 머릿속 상상은 완벽하게 하는 거였거든요? 너무 오차가 커서 혼란스러워”라며 웃어 보였다. 편하게 하라는 유재석에 그는 “그런데 왜 자꾸 나한테 부담 줬어요? ‘미나야 기대할게, 연습하고 있니’”라고 폭로했다.

이어 신봉선은 본격적으로 아이유 ‘팔레트’를 커버하기 시작했다. 새침하게 노래를 시작한 신봉선은 반전의 노래 실력을 뽐내 깜짝 놀라게 했다. 실제 동선을 그대로 따라 하며 노래하는 신봉선에 유재석은 입술을 씰룩이다 결국 웃음을 폭발시켰다.

MBC 방송 캡처


웃음을 겨우 참은 신봉선은 벽에 기대 춤을 추기 시작했고 음소거 노래에 미주는 “왜 노래 안 불러?”라며 폭소했다. 노래를 멈춘 신봉선은 코러스 커버를 해달라고 요청했고 풀린 목에 다시 자신감을 얻어 노래를 시작했다.

신봉선이 노래를 부르던 중 유재석은 다시 폭소했고 정준하가 지드래곤으로 변신해 랩을 하며 등장했다. 옷만 지드래곤을 그대로 복사한 정준하는 알아듣지 못할 랩으로 하하에게 엉덩이를 걷어차였다.

충격의 비주얼과 랩으로 무대를 갈기갈기 찢은 정준하에 유재석은 “물건 팔러 나오신 거 아니에요?”라고 물었고 하하와 미주는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고 항의했다.

연습을 마친 신봉선은 웃음기를 싹 지우고 ‘팔레트’ 노래를 시작했고 정준하까지 등장해 진지하게 노래 커버를 해나갔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MBC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