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신민아 '갯차' 비하인드 대방출에 깜짝 포착..논란 전 밝은 미소

이게은 2021. 11. 20. 18: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가 '갯마을 차차차' 비하인드 사진을 방출했다.

20일 신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 못 푼 갯차안녕들. 2021 여름 공진"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 영상을 공개했다.

게시물 속 신민아는 촬영 중간에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아 미모를 더욱 빛나게 했다.

한편 신민아는 지난달 종영한 tvN '갯마을 차차차'에서 주인공 윤혜진 역을 맡아, 홍두식 역을 맡은 김선호와 달콤한 로코 케미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신민아가 '갯마을 차차차' 비하인드 사진을 방출했다.

20일 신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 못 푼 갯차안녕들. 2021 여름 공진"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 영상을 공개했다.

게시물 속 신민아는 촬영 중간에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아 미모를 더욱 빛나게 했다. 촬영이 마무리가 된 후 동료 배우들과 인사를 나누고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특히 함께 호흡을 맞춘 김선호 역시 밝은 미소로 촬영을 마무리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신민아는 음악에 맞춰 살랑살랑 율동을 선보여 주변 스태프들의 웃음을 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신민아는 지난달 종영한 tvN '갯마을 차차차'에서 주인공 윤혜진 역을 맡아, 홍두식 역을 맡은 김선호와 달콤한 로코 케미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김선호는 드라마 종영 후 전 연인의 폭로로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으나, 이후 최초 주장을 뒤집는 증언, 보도 등이 나오며 분위기는 반전됐다. 영화 촬영이 재개되는 등 청신호가 들어와 중단됐던 활동을 재개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랑의불시착'→'W'…'오겜' 대박 영향, 한국드라마 美리메이크 잇따라
홍상수 친형, 10개월째 실종→“김민희와 불륜 인정 전 이상 행동”
배우 제니, 충격 근황..지하 터널서 노숙자로
박한별, '제주 핫플 카페 사장'의 근황…선캡 쓰고 열일 중 “어설픔 자체로 매력”
가수 쥰, 20대女와 불륜+낙태종용→활동중단
파격 시스루 신민아, 아무것도 안 없나?..적나라한 노출
'로키' 영원한 로키 톰 히들스턴, '토르'부터 '어벤져스'까지 10년史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