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해커 프로젝트' 팝업스토어 열어

박완영 로피시엘 2021. 11. 19. 17: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2021 구찌 기프트(Gucci Gift)' 캠페인의 일환으로 '해커 프로젝트(The Hacker Project)'를 공개했다.

이번 '해커 프로젝트' 팝업 스토어는 메탈 모자이크 타일로 만들어진 초현대적인 공간을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구찌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2021 구찌 기프트(Gucci Gift)' 캠페인의 일환으로 '해커 프로젝트(The Hacker Project)'를 공개했다.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웨스트(WEST)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에서 공개된 이번 캠페인은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기 위해 총 4개의 챕터로 구성됐다. 그 첫 번째 챕터는 구찌와 발렌시아가(Balenciaga)의 아이코닉한 실루엣과 하우스 코드를 혼합해 유니크한 창작물로 탄생시킨 '해커 프로젝트'이다.

구찌 아리아(Aria) 패션쇼에서 처음 공개된 '해커 프로젝트'는 구찌를 침입과 변형으로 이루어진 실험실인 해킹 랩(Hacking Lab)이자, 모든 것이 그 어떤 것 과도 연결되는 혼합을 위한 연금술 공장으로 바라본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내러티브를 담아 패션업계 내에서 진정성과 모방 및 도용이 가지는 의미에 대해 탐구한다.

이번 '해커 프로젝트' 팝업 스토어는 메탈 모자이크 타일로 만들어진 초현대적인 공간을 선보인다. 팝업 공간은 건축적으로 매력 요소이자 기능적으로 디스플레이 역할을 하는 중앙 기둥과 공간 전체 벽에 배치된 LED 라이트 스트립이 특징이며, 이번 팝업 스토어는 11월 15일부터 12월 12일까지 운영된다.

한편, '2021 구찌 기프트'의 다음 챕터는 하우스에 깊숙이 자리 잡은 승마 세계에 경의를 표하는 '홀스 레이싱 모티브(Horse Racing Motifs)', 구찌 아카이브 속 모티브로 디자인한 게임과 스테이셔너리 등 다양한 기프트 아이템을 포함하는 '라이프 스타일 & 데코(Lifestyle and Decor)', 그리고 90년대 스타일의 벨벳 수트와 크리스탈 클러치가 돋보이는 '뉴 이어즈 이브(New Year's Eve)'가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구찌

[관련기사]☞ 유승준 측, 美 시민권 취득 후 군대 안 간 연예인 명단 공개연예병사 제도 폐지시킨 '안마방 사건'의 주인공…5년만에 컴백여고생 요구로 성관계 가졌는데 강간 고소…이것 없었으면 징역형한예슬, 비키니 사진에 살짝 드러난 의료사고 흉터"아내에 식비+저금 하라고 월 300…2년간 남은 돈 120이라네요"

박완영 로피시엘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