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오늘부터 마지막 정기세일..쇼핑몰, 수험생 할인전(종합)

김정현 입력 2021. 11. 19. 13: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이 19일부터 12월5일까지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을 시작한다.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곳도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12월5일까지 '마법 같은 휴일'(MAGICAL HOLIDAYS)를 테마로 전국 13개 점포에서 총 200여개 브랜드가 최대 60% 할인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은 패션·잡화·리빙 등 전 상품군에서 총 3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할인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롯데·신세계·현대百, 다음달 5일까지
타임스퀘어, 수험생에게 최대 50%↓

[서울=뉴시스] 정병혁 기자 =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의 한 의류매장에 수험생 할인 관련 안내문이 붙어있다. 2021.11.18. jhope@newsis.com

[서울=뉴시스]김정현 기자 =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이 19일부터 12월5일까지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을 시작한다.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곳도 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BLACK#WEEK'를 테마로 내걸었다.

여성·남성패션, 잡화,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참여 브랜드에 따라 10~30% 세일을 진행한다. 이월상품은 시중가 80%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패션 한 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 물건을 구입하면, 2만원 이상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내려 받고, 수험표를 지참해 백화점 사은 행사장을 들러 확인을 받으면 사용할 수 있다. 19일부터 선착순이다.

서울 영등포구 경방 타임스퀘어는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수험생에게 브랜드에 따라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 내 ABC마트는 오는 25일까지 모든 상품을 20% 할인한다. 여성 패션 브랜드 '숲'(SOUP)과 '로엠'은 겨울 신상품을 각각 10% 저렴하게 판매한다.

[서울=뉴시스] 19일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몰빵데이 시즌4 행사를 알리고 있다. 홈플러스는 올 겨울 의류나 잡화, 화장품, 리빙 용품 등을 마련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몰빵데이 시즌4’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2021.11.1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헤어샵 박승철헤어스튜디오, 마끼에는 12월 말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펌, 염색을 반값 할인해 서비스한다. 올리브영에서는 제비뽑기를 통해 일정 액수 이상 물건을 산 수험생에게 색조화장품 1종을 증정한다.

'온더보더'가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를 무료 증정하고, '돈부리파스타'. '홍수계찜닭', '사보텐', '생어거스틴' 등 식음료 매장에서도 할인과 증정을 진행한다.

라이브 커머스에 관심 있는 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MZ세대라면, 이날 오후 4시부터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Art & Science)가 진행하는 플라스틱 아일랜드 방송을 눈 여겨 볼 만하다. 해당 브랜드 제품을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12월5일까지 '마법 같은 휴일'(MAGICAL HOLIDAYS)를 테마로 전국 13개 점포에서 총 200여개 브랜드가 최대 60% 할인을 제공한다.

홈플러스도 같은 기간 전국 54개 매장에서 겨울 의류, 잡화, 리빙 용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몰빵데이 시즌4' 할인전을 진행한다. 패션 브랜드는 탑텐, 에잇세컨즈, 폴햄, ABC마트 등 100여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철 지난 겨울 의류나 잡화를 5점 이상 기부하면 홈플러스 쇼핑몰 3000원 이용권도 제공한다. 물품은 아름다운 가게를 통해 팔리며,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사업에 쓰인다.

[서울=뉴시스] 15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퓨잡 매장에서 직원들이 프리미엄 패딩을 소개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에 '퓨잡(Fusalp)'과 '페트레이(PEUTEREY)'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2021.11.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 후 14일이 다 지난 사람은 현대백화점에 관심을 둬 볼 만하다.

이날부터 점포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멤버십 'H포인트' 1000점과 무료 음료 쿠폰, 문화센터 수강료 2000원 할인권을 포함한 '쇼핑 바우처'를 증정한다. 접종 완료를 증명하는 서류나 질병관리청 쿠브(COOV) 앱 내 접종 완료 기록을 보여주면 된다.

현대백화점은 패션·잡화·리빙 등 전 상품군에서 총 3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할인한다. 패딩·코트 등 겉옷 물량을 지난해보다 최대 20% 이상 늘렸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 회복 상황에서 고객들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안전한 쇼핑 환경을 조성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ddobagi@newsis.com

Copyright©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