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21일 전북전서 풍성한 '경품 이벤트'

박찬준 2021. 11. 19. 12: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FC가 전북을 상대로 펼치는 두 번째 유관중 파이널 라운드의 티켓을 오픈한다.

수원FC는 위드코로나 1단계 정책에 따라 21일 오후 2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북현대전에 경기장 수용인원의 최대 50% 관중을 맞이한다.

시즌티켓북 구매자는 16일 오후 2시부터, 일반예매자는 18일 오후 2시부터 티켓팅이 가능하다.

좌석과 접종완료자 기준은 지난 대구FC전과 동일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원FC가 전북을 상대로 펼치는 두 번째 유관중 파이널 라운드의 티켓을 오픈한다.

수원FC는 위드코로나 1단계 정책에 따라 21일 오후 2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북현대전에 경기장 수용인원의 최대 50% 관중을 맞이한다. 티켓 예매는 온라인 인터파크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시즌티켓북 구매자는 16일 오후 2시부터, 일반예매자는 18일 오후 2시부터 티켓팅이 가능하다.

좌석과 접종완료자 기준은 지난 대구FC전과 동일하다. 접종완료자는 일반석(E6~E8), 홈 및 원정석(S1~S6/N1~N6), 프리미엄석(W5) 예매가 가능하며, 18세 이하 관람객은 접종완료와 관계없이 입장할 수 있다. 비접종자 성인은 일반석(E2~E5) 자리를 예매해야 관람이 가능하다.

접종완료자는 입장시 백신 2차 접종 후 14일이 경과된 증빙, 또는 48시간 내 PCR 음성 확인서(서류 또는 휴대폰 문자)를 제시해야 한다. 만 18세 이하 청소년과 어린이는 별도 증빙 없이 입장이 가능하며, 7세 이하는 무료입장(수수료 1천원)이다.

이날 경기에선 11월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경기도아동보호전문기관)와 함께 '아동학대 근절 캠페인'을 운영한다. 포토북, 주장 완장 등을 판매하며, 선착순 300명에게는 그립톡을 무료로 제공한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아동학대 예방에 기부된다.

게이트는 낮 12시부터 오픈하며 입장시 어린이 에어바운스 놀이터가 열린다.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전기담요, 토스트기, 식사권, 건강검진권 등 선물이 주어지며, 첫골 선수 맞추기 수��프라이즈 유니폼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랑의불시착'→'W'…'오겜' 대박 영향, 한국드라마 美리메이크 잇따라
홍상수 친형, 10개월째 실종→“김민희와 불륜 인정 전 이상 행동”
배우 제니, 충격 근황..지하 터널서 노숙자로
박한별, '제주 핫플 카페 사장'의 근황…선캡 쓰고 열일 중 “어설픔 자체로 매력”
가수 쥰, 20대女와 불륜+낙태종용→활동중단
파격 시스루 신민아, 아무것도 안 없나?..적나라한 노출
'로키' 영원한 로키 톰 히들스턴, '토르'부터 '어벤져스'까지 10년史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