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재단, 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 휠체어 리프트 특장 경차 4대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필립스 재단과 필립스코리아는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와 협력해 휠체어 리프트가 장착된 특장 경차 4대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정석왕 장애인복지시설협회 회장은 "와상 및 뇌병변 장애인처럼 휠체어가 필요한 장애인은 필수적인 외출조차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뜻깊은 지원을 받게 돼 필립스코리아와 필립스 재단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필립스 재단과 필립스코리아는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와 협력해 휠체어 리프트가 장착된 특장 경차 4대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필립스 재단은 Δ나눔동산(강원도 춘천) Δ별밭공동체(광주) Δ은혜의집(경기도 양평) Δ즐거운집(광주) 등 장애인 거주시설 4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필립스 재단은 장애인거주시설에서 생활하는 장애인의 자유로운 지역사회 생활과 이동의 편의를 돕기 위해 특장 차량을 지원하고 있다.
김동희 필립스코리아 사장은 "이번 특장 차량 지원 사업을 통해 시설에서 생활하시는 장애인 여러분의 이동 편의가 한층 증진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필립스코리아와 필립스 재단은 소외되는 사회 구성원 없이 모든 사람의 삶의 질이 더욱 나아지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석왕 장애인복지시설협회 회장은 "와상 및 뇌병변 장애인처럼 휠체어가 필요한 장애인은 필수적인 외출조차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뜻깊은 지원을 받게 돼 필립스코리아와 필립스 재단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재단은 기술 혁신과 협업이 전 세계 의료 시스템의 지속가능하고 체계적인 변화를 이끌고,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개선하는 데 기여할 수 있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지난 2014년 설립된 비영리 단체다.
choh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정우성·신현빈, 커뮤니티발 '커플템' 열애설…양측 "사실무근"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8만원 파마 후 "엄마가 사고 났어요"…CCTV 찍힌 미용실 먹튀 남성[영상]
- '상의 탈의' 나나, 전신 타투 제거 모습 공개…"마취 크림 2시간"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이시영, 아들 업고 히말라야 4000m 등반도 성공 "행복해"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하루 식비 600원' 돈 아끼려 돼지 사료 먹는 여성…"제정신 아니네"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