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다 마사키♥︎고마츠 나나, 결혼 발표..日 청춘 스타 부부 탄생 [Oh! 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청춘 스타 스다 마사키와 고마츠 나나가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15일 오리콘 뉴스 등 다수의 일본 매체 보도에 따르면 스다 마사키와 고마츠 나나는 이날 오후 SNS와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1993년 생인 스다 마사키와 1996년 생인 고마츠 나나는 일본 대표 청춘 스타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일본 청춘 스타 스다 마사키와 고마츠 나나가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15일 오리콘 뉴스 등 다수의 일본 매체 보도에 따르면 스다 마사키와 고마츠 나나는 이날 오후 SNS와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스다 마사키와 고마츠 나나는 결혼했음을 보고드린다”며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들과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오늘을 맞이할 수 있었다. 항상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미숙한 두 사람이지만 이 만남에 감사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즐기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다. 앞으로도 작품을 통해 여러분과 따뜻한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인생을 함께 생각하고 나아가는 것이 매우 기대된다. 어떤 일에도 감사를 잊지 않고 사랑으로 정진해 가겠다. 부부 모두 따뜻하게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993년 생인 스다 마사키와 1996년 생인 고마츠 나나는 일본 대표 청춘 스타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16년 영화 ‘디스트럭션 베이비즈’를 통해 처음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영화 ‘물에 빠진 나이프’, ‘실: 인연의 시작’ 등 세 편의 작품에 동반 출연했다.
지난 2019년 ‘실’ 촬영 무렵 교제를 시작했다고 알려진 두 사람은 지난해 열애설이 제기된 것에 이어 지난 6월에는 동거설이 퍼지기도 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SNS, 영화 스틸컷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