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X위하준 '배드 앤 크레이지', 12월 17일 첫방[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과 위하준의 연결고리가 담긴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그런 가운데 '배드 앤 크레이지' 측이 15일(월) 이동욱과 위하준의 역대급 크레이지 인성회복 팀플레이를 예고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트럼프 카드를 활용해 상단에는 '나쁜 놈' 이동욱이, 하단에는 '미친 놈' 위하준이 그려졌다.
이에 '배드 앤 크레이지'라는 범상치 않은 드라마 제목과 카드의 양면처럼 상극인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과 위하준의 연결고리가 담긴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찢어진 두 카드가 하나로 봉합된 의미심장한 컨셉이 보는 이의 흥미를 배가시킨다.
'해피니스' 후속으로 오는 12월 17일 금요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밍크엔터테인먼트)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개성파 배우 군단과 OCN 드라마 역사를 새로 쓴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이 만나 이제껏 본 적 없는 유쾌하고 화끈한 히어로물을 선보인다.
이동욱은 극중 인성파탄 결과주의 형사 '수열' 역을, 위하준은 미친 정의감의 헬멧남 'K'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다. 부정부패도 눈 감아줄 만큼 성공을 갈망하는 수열은 정의의 히어로를 자처하며 자신의 인생에 막무가내로 뛰어든 K로 인해 탄탄대로를 달리던 인생에 브레이크가 걸릴 예정. 범상치 않은 두 놈이 앞으로 어떤 관계를 만들어 나갈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배드 앤 크레이지' 측이 15일(월) 이동욱과 위하준의 역대급 크레이지 인성회복 팀플레이를 예고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트럼프 카드를 활용해 상단에는 '나쁜 놈' 이동욱이, 하단에는 '미친 놈' 위하준이 그려졌다.
특히 찢어진 두 카드가 스테이플러로 거칠게 연결되어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동욱과 위하준이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유기적인 관계가 되는 과정을 비유적으로 이미지화한 것. 이에 '배드 앤 크레이지'라는 범상치 않은 드라마 제목과 카드의 양면처럼 상극인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나아가 이동욱과 위하준이 어떤 첫 만남을 통해 팀플레이를 펼칠지 무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손태영, 권상우와 재결합 후..애교가 철철
☞ 송지효, 파격 숏컷+피어싱..잘생긴 매력에 하하도 '깜짝'[스타IN★]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쇄골뼈 앙상..불화설 이후
☞ 안선영 '유명 스포츠 스타 불륜 직접 목격'
☞ 송혜교, 낯선 남자와 파격 원나잇 '강렬 키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주은, 최민수 오토바이 사고 후 "쇄골·폐 절단"- 스타뉴스
- 손태영, 권상우와 재결합 후..애교가 철철- 스타뉴스
- 송지효, 파격 숏컷+피어싱..잘생긴 매력에 하하도 '깜짝'[스타IN★]- 스타뉴스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쇄골뼈 앙상..불화설 이후- 스타뉴스
- 안선영 "유명 스포츠 스타 불륜 직접 목격"- 스타뉴스
- 송혜교, 낯선 남자와 파격 원나잇 '강렬 키스'- 스타뉴스
- "생활고 거짓말" 슬리피, 억대 배임 혐의 고발 당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美 스포티파이 K팝 솔로 新역사..'짐메리카' 파워 - 스타뉴스
- '실형 불복' 김호중, 구치소서 새해맞이..내년 2월까지 구속 연장 - 스타뉴스
- "잘생긴 애랑 하니 기분 좋죠"..BTS 진, '핸썸가이즈' 고정 가나요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