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연중' 서이숙, 송가인X임영웅과 특별한 인연.. "범상치 않았다"

박정수 2021. 11. 12. 22:2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중 라이브' 서이숙의 숨은 인연이 공개됐다.

1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에서는 스타들이 선택한 ‘억’ 소리 나는 상위 1% 드림 하우스를 ‘차트를 달리는 여자’부터 '반전 인연 스타들' TOP5가 공개됐다.

이날 故 김자옥의 찬란했던 배우 인생을 되돌아봤다. 1951년 태어난 그는 12살의 나이로 어린이 성우를 했고, 고등학생 때는 '춘원 이광수'에 출연하며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70~80년 대 청순가련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던 김자옥은 90년 대에 '공주병 신도롬'을 일으키며 또 한 번의 전성기를 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가수에도 도전장을 내밀며 가요계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60만 장 이상 판매를 기록하기도 했다.

故 김자옥의 남편 오승근은 마지막으로 나눈 대화로 "아들 결혼하는 것에 대해서"라며 "그날이 최악의 고비였다. 조금 의식이 있었을 때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힘들어서 이제 일을 못할 것 같아. 자기는 끝까지 죽을 때까지 연기자로서 일을 할 생각을 한 거다"며 속상함을 드러냈다.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스타들이 선택한 ‘억’ 소리 나는 상위 1% 드림 하우스가 공개됐다. 7위로 소지섭이 순위에 올랐다. 최근 결혼해 품절남이 된 그는 신혼집으로 한남동에 위치한 H 아파트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을 위한 예술 작품들이 전시되어있고, 그 가치만 1천억 원 대다. 또 아무나 들어올 수 없는 철통보안으로도 유명하다. 2019년 매입가 약 61억 원. 전액 현금으로 매입했고, 최근 실거래가에 따르면 약 90억 원으로 3년 만에 29억 원이 올라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6위로 김수현이 순위에 올랐다. MZ세대들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성수동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G아파트다. 아름다운 한강뷰와 바로 앞 위치한 서울숲 공원으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김수현은 G아파트에 두 개의 호실을 보유, 2013년에 약 40억 원 매입, 2014년에 약 30억에 매입했다.

5위로 지드래곤이 순위에 올랐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언론에서도 주목하는 지드래곤의 펜트하우슨느 한남동에 위치한 N아파트다. 입주민만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과 유멍 호텔 세프가 요리하는 조식 서비스 등이 유명하다. 지드래곤이 살고있는 펜트하우스느 약 90억 원, 매월 관리비만 109만원 1년에만 약 1,300만 원 정도로 공개됐다.

BTS 제이홉이 4위에 올랐다. 멤버중에서도 플랜맨으로 유명한 그는 성수동 T아파트로 소형 평수부터 펜트하우스까지 다양한 규모의 호실을 보유한 게 특징이다. 그는 2016년 약 13억 원 매입했고, 2년 후 더 큰 규모의 호실을 약 37억 원에 매입해 두 채의 호실을 가지고 있다. 두 개의 시세는 약 80억 원이다.

태양♥민효린 부부가 3위에 올랐다. 두 사람이 고른 신혼 집은 한남동에 위치한 P아파트로 강북 최고 분양가로 공급된 곳이다. 또 그들이 펜트하우스 바로 아래층에 위치한 복층구조로 프리미엄이 붙어 최소 100억 원에서 최대 150억 원대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아파트 주변 매봉산과 가족공원 등 좋은 입지를 가지고 있고, 최근 거래가는 136억 원대로 공개됐다. 이웃 주민으로는 방시혁과 싸이가 거주 중이다.

장동건♥고소영 부부가 2위에 올랐다. 최근 이사한 이들은 SNS 통해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20년 준공된 청담동에서 대지면적당 가격이 가장 비싼 P아파트다. 부부는 한강조망권이 가장 좋은 16층 중 하나를 매입했다.

최근 매매가는 약 115억 원으로, 이웃사촌으로 박인비 프로 골퍼도 거주 중이다. 같은 평수지만 두 아파트 간 가격차이는 약 40억 원 차이로 층수와 조망권에 따라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인성이 1위를 차지했다. 그가 선택한 아파트는 국내 최대 높이인 잠실의 L타워. 이곳은 한강뷰 뿐만 아니라 입주민에게 제공하는 6성급 호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규모에 따라 최소 약 50억 원에서 최대 300억 원대로 관리비는 일반 아파트에 3배, 한 달에 약 400만 원으로 알려졌다.

조인성은 L타워의 가장 인기있는 호실을 두 채 소유 중이고, 배우 생활을 뒷바라지 해준 가족들에게 2017년 약 44억 대에 매입해 어머니와 동생에게 선물했다고 한다.

'반전 인연 스타들' TOP5가 공개됐다. 5위는 공유와 아이유, 4위로는 배우 오나라와 조승우, 3위로 블랭핑크 제니와 모델 정호연, 2위로 강동원과 SG워너비 김진호가 이름을 올렸다.

1위는 배우 서이숙이 차지했다. 송가인의 대학교 교수였다는 그는 "범상치 않았다"며 첫 인상을 밝혔다. 그 뿐만 아니라 임영웅 씨 아버지와 고향 동기임이 알려지며 주위를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연중 라이브'는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수많은 스타들과 문화 예술인들을 만나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올바른 정보 전달과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KBS2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