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신예 래퍼 5명의 미션곡 '쉬어' 지니뮤직 차트 1위 차지

강인귀 기자 2021. 11. 12. 16: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뮤직이 12일 발표한 11월 2주차(11월 4일~11월 10일) 주간차트에서 '쇼미더머니10'의 첫 미션 곡 '쉬어'가 1위를 차지했다.

이 노래는 아이유 만의 섬세한 창법과 청량한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진 팝 록 스타일의 곡으로 지니 주간차트에서 1일간 1위에 올랐으며 실시간 차트는 15시간 1위에 랭크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뮤직이 12일 발표한 11월 2주차(11월 4일~11월 10일) 주간차트에서 '쇼미더머니10'의 첫 미션 곡 '쉬어'가 1위를 차지했다.

쇼미더머니10의 미션 곡 '쉬어'는 아넌딜라이트, 언오피셜보이, 비오, 지구인, 머드 더 스튜던트 등 5명의 래퍼가 함께 한 곡이다. '쉬어'는 지니 주간차트에서 5일간 1위에 올랐으며 실시간 차트는 104시간 1위에 랭크됐다.

2위는 쇼미더머니10의 강력한 우승자로 꼽히고 있는 래퍼 비오의 '문득'이 올랐다. '문득'은 지난 5월 발매한 곡으로 다시금 대중의 관심을 받으며 역주행을 선보이고 있다. 지니 주간차트에서 1일간 1위에 올랐으며 실시간 차트는 37시간 1위에 랭크됐다.

지니 주간차트 3위는 정규 5집 'LILAC' 이후 7개월만에 돌아온 아이유의 '스트로베리 문(strawberry moon)'이 차지했다. 이 노래는 아이유 만의 섬세한 창법과 청량한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진 팝 록 스타일의 곡으로 지니 주간차트에서 1일간 1위에 올랐으며 실시간 차트는 15시간 1위에 랭크됐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힙합 팬 사이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0'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관련 곡들도 대중의 꾸준한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며, "더불어 아이유 만의 섬세한 목소리를 담은 신곡 역시 음악 팬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발매 직후 차트 상위권에 오른 것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20대女와 불륜→낙태 종용?… 유부남 가수 누구?
"더 섹시해졌어"… 손현재, 누드톤 레깅스룩 '아찔'
"티팬티 비키니라니"… 99년생 치어리더의 도발
제시카, 샤넬백 자랑했다 뭇매… "꼭 그래야 했어?"
'품절남 합류' 김홍표 12월 결혼… 예비신부는?
"할머니 옷 아냐"… 산다라박 공항패션 '화제'
"해킹이야?"… 김지혜, 남편 박준형 행동에 경악
"올해 최악의 날"… 방탄소년단 RM '멘붕'
낸시랭 "전남편, 한남동 집이 목적… 빚만 9억"
"죄질 안 좋지만 반성"… 김흥국, 벌금 700만원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