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에 실력까지'.. 유현주, 2022 정규투어 시드순위전 본선 진출

류예지 기자 2021. 11. 11. 0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녀골퍼' 유현주가 2022 정규투어 시드순위전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유현주는 지난 10일 전남 무안군에 위치한 무안 컨트리클럽 남코스(파72)에서 열린 시드순위전 예선 B조에서 이틀 합계 1언더파 143타로 10위를 기록했다.

앞서 유현주는 지난해 상금 랭킹 109위에 머무른데다 시드 순위전 예선에서도 탈락해 올 시즌 정규 투어 시드를 잃었다.

72홀 스트로크 플레이를 펼쳐 순위에 따라 정규투어 출전권을 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현주가 KLPGA 시드전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사진은 지난해 인천 베어즈베스트청라 골프클럽에서 스트레칭하는 유현주. /사진=뉴스1
'미녀골퍼' 유현주가 2022 정규투어 시드순위전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유현주는 지난 10일 전남 무안군에 위치한 무안 컨트리클럽 남코스(파72)에서 열린 시드순위전 예선 B조에서 이틀 합계 1언더파 143타로 10위를 기록했다. 이에 각 조 상위 34명에게 주어지는 본선 진출권을 획득했다.

앞서 유현주는 지난해 상금 랭킹 109위에 머무른데다 시드 순위전 예선에서도 탈락해 올 시즌 정규 투어 시드를 잃었다. 올해는 드림투어(2부) 활동과 방송 출연 등으로 바쁜 시즌을 보내며 틈틈이 KLPGA 정규투어 4개 대회에 추천 선수로 출전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오랜만에 컷을 통과해 완주에 성공했다.

시드순위전 본선은 오는 16일부터 같은 골프장의 동A와 동B코스에서 나흘 동안 열린다. 예선을 거친 100명과 정규투어 상금 순위 61위부터 80위까지 20명 등 총 120명이 참가한다. 72홀 스트로크 플레이를 펼쳐 순위에 따라 정규투어 출전권을 준다. 상위에 오를수록 대회 출전 기회는 늘어난다.
[머니S 주요뉴스]
"안 잠기는 것 같은데"… KIA 치어리더, 치명적
"무슨 민폐야"… '이지훈 결혼식 축가' 임창정, 확진
'음원사재기 논란' 영탁, '돌싱포맨' 분량 어디로?
도경완♥장윤정 딸 도하영, 4살인데 골프 입문?
이렇게 입고 외출?… 제시 "살짝 드러내봤어"
"뭘 해도 예쁜 송혜교"… 우아한 커리어우먼?
한선화, 빨강 양말 포인트! 트레이닝 셋업룩
추운 날 배탈 나는 패션?… 아이비, 초콜릿 복근
"OO 알고 행동"… 이지현 아들, ADHD 검사 결과 '충격'
"뱀파이어 미모 여전"… 한예슬, 치명적인 레드립

류예지 기자 ryupersta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