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오징어게임' 박해수 주연 '사냥의시간', 美넷플릭스 영화로 리메이크.."최초 사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징어 게임'의 주역 박해수 주연의 영화 '사냥의 시간'이 미국에서 리메이크를 확정했다.
미국 유력 매체 데드라인은 10일(현지시각) "미국 넷플릭스가 한국 넷플릭스 영화인 '사냥의 시간'을 리메이크한다"고 보도했다.
미국 리메이크작의 메가폰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나이트 티스'와 호러 영화 '아이 씨 유' 등을 연출한 아담 랜달 감독이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오징어 게임'의 주역 박해수 주연의 영화 '사냥의 시간'이 미국에서 리메이크를 확정했다.
미국 유력 매체 데드라인은 10일(현지시각) "미국 넷플릭스가 한국 넷플릭스 영화인 '사냥의 시간'을 리메이크한다"고 보도했다. 특히 데드라인은 넷플릭스가 직접 넷플릭스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것에 주목하며 "OTT 플랫폼이 외국어 된 자체 영화 중 하나를 영어로 리메이크하는 최초의 사례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로 파괴적 데뷔작 '파수꾼'으로 국내 영화상을 싹쓸이 했던 윤성현 감독의 차기작이다. 이제훈, 박정민, 안재홍이 출연했으며, 무엇보다 '오징어 게임'으로 전 세계인의 주목을 받고 있는 박해수와 '기생충'의 최우식이 함께 출연한 작품으로 재조명을 받고 있다.
미국 리메이크작의 메가폰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나이트 티스'와 호러 영화 '아이 씨 유' 등을 연출한 아담 랜달 감독이 맡았다. 아담 랜달 감독은 "나는 이 영화를 락다운 기간에 보았고, 정말 강렬한 컨셉트의 영화라고 생각했다. 영화는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하는 절도·추격 영화인데, 내가 좋아하는 장르가 결합돼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가 만드는 리메이크 버젼은 미국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이야기는 다르지만 비슷한 구조로 돼 있다. 넷플릭스가 자체 외국어 영화를 리메이크작으로 선택한 것이 이번이 처음인데, 프로세스 과정이 조금 복잡했지만 이제는 모든게 준비 됐다"고 전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모델 "성공하려면 추해져야..속옷 입고 중년男 상대"
- 배우 제니, 충격 근황..지하 터널서 노숙자로
- 연규진 "재력가? 재테크 잘했다"..한가인♥연정훈 결혼 이유=집안 때문?
- 유명 배우, 아내 불륜 허락 이유 "성적으로 만족시키려다 죽을 뻔"
- 오나라, 김도훈과 21년째 열애 "비밀연애 절대 못해..내 연애스타일 뭔지 몰라"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