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개최

신유경 2021. 11. 10. 16: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모닝글로리]
모닝글로리가 '모닝글로러 일러스트레이션 페어(모일페)'를 개최한다. 모일페는 인기 작가 15명의 일러스트 전시를 즐기고 굿즈를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전시회다.

10일 모닝글로리는 오는 11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모닝글로리 빌딩에서 모일페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문구, 패션, 인테리어, 생활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일러스트 굿즈를 만날 수 있다.

특히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열풍 속에서 다양한 다꾸 용품을 접할 수 있다. 스티커, 마스킹테이프, 메모지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포스터, 엽서, 포토카드 홀더, 휴대폰 거치대, 키링, 실내화, 배지 등 1020세대를 타깃으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핑루, 아콘찌, 수키도키, 찌, 피넛인더포, 베리베리뱁, 담이그림, 구딩아트, 아일랜두, 오찌데이 뇽뇽, 냥글상점, 나봉, 소리샘으로 연결, 또또프렌즈가 참여한다.

모닝글로리는 전시장을 작가 개별 부스와 모일페 포토존, 다꾸 테이블, 휴식 공간으로 구성했다.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참여 작가의 굿즈가 골고루 들어 있는 선물팩을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1만2000원 이상 구매하면 모닝글로리 비움 텀블러를 준다.

한편 모일페 전시장은 올해 1월 새롭게 이전한 모닝글로리 서교동 사옥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신유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