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 '지헤중' OST 첫 주자로 나서.. '너라는 계절' 티저 공개

신지원 2021. 11. 10. 15:1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사진=쇼파르 뮤직 제공)


 감성 싱어송라이터 스무살이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의 OST 첫 주자로 참여하는 가운데, ‘너라는 계절’의 티저가 10일 전격 공개된다.

스무살이 부른 ‘지헤중’ OST ‘너라는 계절’은 어쿠스틱한 포크 발라드로, 아름다운 기타 선율과 가사에 스무살의 따뜻한 목소리가 더해져 부쩍 추워진 날씨에 따뜻하게 마음을 녹여줄 곡이다.

‘너라는 계절’은 프로듀싱팀 ZigZag Note와 기타리스트 노은종 그리고 싱어송라이터 U je의 색깔이 더해진 곡으로 올 겨울 안방 극장과 리스너 모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 스무살은 2013년 데뷔 후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스무살처럼 풋풋하고 설레는 감성을 담은 곡들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리스너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지난 9월 싱글 ‘사랑은 특별하고, 이별은 평범하고’를 발매하였다.

송혜교, 장기용 주연의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쓴 이별 액츄얼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미스티’ 제인 작가와 ‘낭만닥터 김사부2’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하고 ‘미스티‘와 ‘부부의 세계’를 크리에이터한 글Line&강은경이 참여했으며, 드라마 ‘원더우먼’ 후속으로 오는 12일 오후 10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스무살의 ‘너라는 계절’은 ‘지헤중’의 첫 방영일인 1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