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리으리한 신혼家공개" '김윤지 남편♥' 최우성, 입금 전 고경표는 얼마나 닮았길래? ('동상이몽2') [종합]

김수형 2021. 11. 8. 23: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김윤지의 남편 최우성이 최초공개됐다.

김윤지는 15년간 짝사랑의 주인공 남편에 대해 "고백도 먼저하고 프러포즈도 먼저 한, 첫사랑이자 끝사랑인 남편"이라며 신랑 최우성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김윤지의 남편 최우성이 최초공개됐다.

8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전파를 탔다.

이날 결혼 한 달차인 가수 겸 배우 김윤지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김윤지는 지난 9 월26일에 결혼에 골인해 새신부가 된 신혼 1개월차이기도 하다. 

김윤지를 사로 잡은 남편을 소개했다. 희극인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의 아들인 최우성이었다. 남편에 대해 김윤지는 “183CM의 장신 훈남, 아버님 입담을 많이 닮아, 어머니를 닮아 노래도 정말 잘한다”면서 소개했다. 

김윤지는 15년간 짝사랑의 주인공 남편에 대해 “고백도 먼저하고 프러포즈도 먼저 한, 첫사랑이자 끝사랑인 남편”이라며 신랑 최우성을 공개했다. 

훈훈한 외모에 모두 “진짜 미남, 듬직하다, 정말 행복해보인다”면서  “얼굴에 부모님이 다 있다”고 했다. 특히 서장훈이 고경표 닮았다고 하자, 김윤지는 “입금 전 고경표, 내가 매일 놀린다”며 폭소하게 했다. 

이어 두 사람은 결혼식한지 한 달 차지만 양가 부모님 허락하에 혼인신고는 4월에 했다고 전했다. 모두 “선 혼인신고, 후 결혼식”이라며 코로나 상황에 이를 이해했다. 

처음 서로 만나게 된 계기를 물었다.김윤지는 “아버지가 평생 사업하신 분 ,연예계 이유도 아버지가 깨가 많았다”면서 “아버지들끼리 친구로 만나,(남편의 부모님을) 평생 큰 아빠, 큰 엄마라고 불렀다”며 시부모님 이상해와 김영임을 언급했다.

이어 23년 전 추억을 회상한 두 사람.  김윤지는 “5살차였다, 초등학생인 나와 남편이 고등학생 때, 멋있는 왕 오빠같은 존재였다”면서  “어렴풋이 키 크고 잘생긴 오빠로 기억, 6년 후 고등학생이 된 낵 한국에 가족들끼리 만났고 잘 컸다, 멋있다고 생각했다”며 웃음 지었다.  

김윤지는 “그렇게 15년 후 결혼해서 지금 ‘동상이몽’ 찍고있어 신기하다”고 하자, 김숙은 15년간 짝사랑한 남편만 바라봤을지 묻자김윤지는 “현실 가능성 없어, 수 많은 연애를 하던 중 비로소 만난 것, 중간중간 오빠한테 계속 연락은 했다, 인연의 끈을 계속 이어져 있던 만남”이라고 했다.

무엇보다 이날 신혼일상이 최초 공개됐다. 으리으리한 신혼집도 공개,  야외 테라스부터 화실이 붙어져있었다.평소 김윤지가 그림 그리는 것이 취미라고. 김윤지는 “집밖을 나가지 않아도 집안에서 다 해결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비밀의 방엔 최신장비 가득한 헬스장까지 구비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