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열애인정 "♥비연예인 남친과 진지한 만남" (공식)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하늬가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다.
사람엔터테인먼트는 8일 동아닷컴에 "이하늬가 올해 초 지인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이다. 다만 상대방이 비연예인이기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하늬 배우는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람엔터테인먼트는 8일 동아닷컴에 “이하늬가 올해 초 지인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이다. 다만 상대방이 비연예인이기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하늬는 지난 6일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극본 김윤 연출 최영훈)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 다음은 이하늬 열애 인정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이하늬 배우의 소식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이하늬 배우는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입니다. 다만 상대방이 비연예인이기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원, ‘10번 성형’ 이일화 알아보나? (신사와아가씨)
- ‘그랜파’ 첫방…76세 김용건, 늦둥이 임신 심경고백
- 유재석 김종국 반응에 “윤은혜 불러도 될 듯” (종합) [DA:리뷰]
- ‘음원 사재기 논란’ 영탁 “알지 못했고, 무혐의 밝혀졌다” (공식입장)
- 이성진 근황, 칩거생활·공황장애…자숙 심경고백
- 50대 국민 가수, 20대 女아나운서 성폭행 의혹 “합의금 8억”
- 김광규, 숨겨둔 애 있었나…“키우고 있어” 폭로에 발칵 (놀면 뭐하니?)
- 이정, 신장암 완치→이름 바꾸고 새 출발…트로트판 접수 예고 (미스터트롯3)
- ‘걸그룹 멤버와 결혼’ 야구 선수, 업소녀와 불륜 인정…구단 “처분NO”
- 오윤아, 숨길 수 없는 황금골반…독보적 S라인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