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찌♥' 한채아 "시父 차범근? 한 번도 축구팁 안 알려줘..섭섭할 정도" ('미우새' ) [종합]

김수형 2021. 11. 7. 23: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에서 한채아가 시아버지 차범근을 언급했다.

이날 모벤져스들이 한채아를 반기자 그는 "'골 때리는 그녀들' 축구 보신 거냐"며 수줍게 미소지었다.

 서장훈은 "시아주버님은 차두리, 그야말로 축금수저 집안"이라면서  촬영당시 시아버지 차범근의 팁이 있었는지 질문, 한채아는 "다들 물어보시더라"며 웃음 지었다.

이어 이모들은 "희철씨 언제부터 이렇게 잘 생겼나, 태어날 때부터냐"며 질문, 김희철은 "공교롭게도 (그렇다)"라며 웃음을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한채아가 시아버지 차범근을 언급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이날 배우 한채아가 방문했다. 

이날 모벤져스들이 한채아를 반기자 그는 “‘골 때리는 그녀들’ 축구 보신 거냐”며 수줍게 미소지었다. 서장훈은 “시아주버님은 차두리, 그야말로 축금수저 집안”이라면서  촬영당시 시아버지 차범근의 팁이 있었는지 질문, 한채아는 “다들 물어보시더라”며 웃음 지었다.  

이어 다들 혹시 집에서 따로 과외하는지 물었다. 한채아는 “”한 번도 안 해줘, 섭섭할 정도”라면서 “그래도  시 아버지 선수 시절 등번호 11번도 물려받아 골을 너무 넣고 싶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결정적으로 찬스에서 골을 못 넣어,아버님 만나서 여쭤봤다, 골 넣기 쉽지 않다고 하니 그냥 웃음 지으셨다”고 민망했던 일화를 전했다. 

신동엽도 “돈 안내고 차범근 축구교실 배우려니 그렇다”며 웃음 ,전성기 시절 전세계를 놀라게 했던 차범근을 언급하면서 당대최고 스포츠 스타였다고 했다. 이에 한채아는 “아버님 계셨으면 좋아하셨을 것, 칭찬받는 걸 되게 좋아하신다”며 뿌듯해했다.  

가수 박군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날 모습이 그려졌다. 가수 신동이 뮤직비디오 촬영 감독을 맡은 모습. 박군을 챙기는 이모님들이 음료수를 돌리는 등 살뜰하게 챙겼다. 이드릉ㄴ “아무리 조카라도 무대 위는 천지차이”라며 가수 박군의 프로다운 모습에 감탄했다. 

이어 뮤직비디오 카메오 출연을 위해 김희철과 이상민이 도착했다.김희철은 “박군이 사랑받아 좋겠다”며 칭찬했다. 계속해서 김희철은 “박군이 주변에 좋은 사람 많아, 워낙 성격이 좋다, 부지런하고 잘하는 친구 “라며 칭찬을 이어갔다. 

이어 이모들은 “희철씨 언제부터 이렇게 잘 생겼나, 태어날 때부터냐”며 질문, 김희철은 “공교롭게도 (그렇다)”라며 웃음을 안겼다.

임원희와 이상민이 임창정을 찾아간 모습이 그려졌다. 보컬 레슨을 부탁했기 때문. 임원희는 “노래 배우고 싶다”며 간절한 모습을 보였다. 

임창정은 “평소 목이 안 쉬기로 유명, 5년에 한 번 쉬는데, 진짜 오랜만에 목이 쉬어서 목소리가 안 나와, 녹음하다가 그런 것”이라며 직접 이를 보여주지 못한 상황을 아쉬워했다.  

그러면서 임원희 노래를 듣던 그는 “음치지만 열심히 해 기타도 박치인데 열심히 친다, 그래도 못한다”며 웃음 지었다.  임창정은 음치클리닉를 열더니 말하듯 노래하라고 조언, 하지만 여전히 안 풀린 모습이었다.  

웃음 폭탄에 녹음이 불가할 정도. 임창정은 “나 눈물난다”며 폭소,  “그래도 수준급 명가수만 하는 걸 하신다”며 응원했고, 이상민도 “컴퓨터로 좀 만져주자”며 귀뜸해 웃음을 안겼다.  

/ssu08185@osen.co.kr

[사진] ‘미우새’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