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야구 시구' 멋있을 것 같은 스타 1위

최이정 2021. 11. 7. 08: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야구 시구를 해도 멋있을 것 같은 스타' 1위에 올랐다.

투표 웹서비스 '익사이팅디시'가 지난 달 31일부터 6일까지 '야구 시구를 해도 멋있을 것 같은 스타는? 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임영웅은 총 투표수 54만 1675표 중 36.11%의 득표율인 19만 5605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의 매력으로는 '멋있다'가 92%의 압도적 지지율로 꼽혔다. 이어 '센스있는'이 5%, '건강미'가 2%로 그 뒤를 이었다.

한편 임영웅은 KBS와 손잡고 안방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다. KBS 측은 "올 연말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취지로 만들어진 'We’re HERO, 임영웅'을 송년특집으로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S 송년특집으로 꾸며지는 ‘We’re HERO, 임영웅’은 임영웅의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 등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한 인기곡들을 비롯해 특별히 이번 콘서트를 위한 새로운 무대들이 대거 펼쳐질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임영웅 팬카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