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밤이 되어줄게'.. 정인선·이준영, 힐링 로맨스가 온다

김유림 기자 2021. 11. 7. 05: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맨스, 힐링, 코믹까지 다 갖춘 종합 선물세트같은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시청자를 찾아온다.

 오는 7일 밤 11시5분 첫 방송되는 SBS 새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신분 위장 입주 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준영은 성공 가도만을 달려오던 월드스타 아이돌 밴드 루나의 리더이자 메인 보컬, 프로듀서인 윤태인 역으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현, 장동주, 정인선, 이준영, 윤지성, 김동현이 지난 4일 SBS 새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SBS 제공
로맨스, 힐링, 코믹까지 다 갖춘 종합 선물세트같은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시청자를 찾아온다. 

오는
7일 밤 11시5분 첫 방송되는 SBS 새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신분 위장 입주 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안지숙 감독은 "처음 시작은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스타와 살고 있는 곳에 내가 산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에서 시작된 판타지였다. 실제 아이들을 만나서 인터뷰를 해보니까 생각보다 평범하게 지내고 있더라. 환상 판타지보다는 그 나이 때 청춘들과 다르지 않게 지내고 있구나 생각했다. 무대 밖에서 보여줄 수 있는 평범함과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연출 포인트를 전했다.

정인선은 극 중 우연히 사건·사고에 휘말려 아이돌 밴드 루나의 숙소에 위장 취업하게 된 인윤주 역을 맡았다. 9개월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정인선은 "소재가 낯선 부분이라 감독님께 아이돌도 너무 어렵고 주치의도 너무 어렵다고 처음에 말씀드렸다. 감독님께서 윤주는 아이돌도 주치의도 낯설어야 된다 딱이라고 해주셔서 시작할 수 있는 용기가 생겼다"고 출연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이준영은 성공 가도만을 달려오던 월드스타 아이돌 밴드 루나의 리더이자 메인 보컬, 프로듀서인 윤태인 역으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이준영과 더불어 장동주, 김종현, 윤지성, 김동현 등은 극 중 월드스타 아이돌 밴드 루나(LUNA)로 활약한다.

장동주는 루나의 기타리스트 서우연 역을 맡았다. 서우연은 멤버들을 살뜰히 챙기고 토닥여주는 팀의 정신적 지주이자 루나의 실질적 리더다. 그는 모두가 경계를 해제하고 거리낌 없이 좋아할 만한 인물로, 인윤주를 두고 윤태인과 삼각 멜로를 펼칠 예정이다.

그룹 뉴이스트 김종현은 루나의 베이시스트로 매사 무덤덤한 개인주의자처럼 보이지만 알고 보면 사랑에 모든 걸 바치는 순정남 이신으로 분한다. 이신은 나이는 루나에서 두 번째로 어리지만 밴드 내에서 누나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그야말로 여자들의 '영원한 오빠'다.

윤지성은 루나의 드러머로 막내 같은 맏형이지만 알고 보면 상처로 뒤덮인 외로운 소년인 김유찬 역을 맡아 열연한다. 김유찬은 멤버들 중 팬들과 가장 활발하게 소통하며 루나와 '달빛들(루나 팬덤명)' 사이의 소통창구로 불리지만 알고 보면 작은 댓글 하나에도 일희일비하는 여린 심성의 소유자다.

그룹 에이비식스 김동현은 루나의 키보디스트다. 2년 전 1만 대 1의 경쟁을 뚫고 19세 때 루나의 막내로 합류한 우가온 역을 맡았다. '태인바라기'인 우가온은 소심하지만 엉뚱한 성격으로 루나에서 가장 몸짱인 '왕크왕귀(王크고 王귀엽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영탁, 음원 사재기 단톡방 해명… "이모티콘은"
"가려도 예뻐"… 소녀시대 서현, 다리길이 실화?
"허리가 한줌"… '황신혜 딸' 이진이, 길쭉한 몸매
주지훈, 獨 기자 인종차별 질문에… 사이다 답변
"칼춤 한번 춰 주지"… 김종국, 약물 의혹 '반박'
"은X여고 서치라이트"… 백지영, 여동생 최초 공개
"와! 이정재다"… 넷플릭스 CEO, 함박웃음
식을 줄 모르는 인기… '오징어 게임' 44일째 1위
'혼외 임신 스캔들' 김용건… 방송 복귀 어떤 모습?
미쓰에이 해체후 사라진 민, 근황 살펴보니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