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을 줄 모르는 인기.. '오징어 게임' 44일째 전세계 넷플릭스 '1위'

강한빛 기자 2021. 11. 6.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44일째 전 세계 넷플릭스 1위 자리를 지켰다.

6일(한국시간) 글로벌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은 지난 5일 드라마와 예능 등 TV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순위를 정하는 '넷플릭스 오늘 전 세계 톱 10 TV 프로그램(쇼)' 부문에서 778포인트를 기록해 1위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44일째 전 세계 넷플릭스 1위 자리를 지켰다.

6일(한국시간) 글로벌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은 지난 5일 드라마와 예능 등 TV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순위를 정하는 '넷플릭스 오늘 전 세계 톱 10 TV 프로그램(쇼)' 부문에서 778포인트를 기록해 1위에 올랐다. 지난 9월23일부터 이날까지 44일째 정상자리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지난 9월17일 공개됐다.

이 밖에 한소희 주연 '마이 네임' 역시 같은 부문에서 184 포인트로 6위, '갯마을 차차차'가 115포인트로 9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K-콘텐츠'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머니S 주요뉴스]
"꼬북좌가 섹시해졌어"… 유정, 볼륨감 '시선강탈'
"겨우 가렸네"… 94년생 치어리더, 가슴골 '대박'
"이렇게 행복할 수가"… '갑질 논란' 이지훈 SNS?
"너무 말랐나?"… 스테파니, 속옷패션 충격
"김선호, 회사 설득해 박혜경 뮤비 노페이 출연"
"태어난 지 1만1100일"… 임영웅 기부요정 등극
안선영 유언장 공개… "남편 재혼하면 재산은"
"♥비는 좋겠다"… 김태희, 레드립 여신?
'표절 시비' 염따 "4억 수익금 원작자에게 지급"
김종국, 약으로 근육 키웠다고?

강한빛 기자 onelight9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