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번지점프를 하다' 리메이크 출연 外[위클리무비]

전형화 기자 2021. 11. 6. 0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주간 생생한 영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아이돌그룹 NCT 멤버 재현이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 OTT드라마 리메이크에 출연한다.

'번지점프를 하다' 리메이크는 원작을 제작했던 최낙권 대표가 다시 제작하며, 연출은 SBS드라마 '봄날' 등을 연출한 김종혁 감독이 맡는다.

재현은 '번지점프를 하다' 리메이크에서 원작에서 여현수가 연기했던 임현빈 역을 맡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별★브리핑]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한 주간 생생한 영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NCT멤버 재현이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 리메이크에 출연한다.
○…아이돌그룹 NCT 멤버 재현이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 OTT드라마 리메이크에 출연한다. 2001년 개봉한 '번지점프를 하다'(감독 김대승)는 죽은 연인 인태희(고 이은주)를 잊지 못하는 고교 교사 서인우(이병헌)가 그녀와 똑 같은 행동하는 하는 학생 임현빈(여현수)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병헌과 고 이은주, 여현수 등이 출연해 당시 큰 화제를 모았다. '번지점프를 하다' 리메이크는 원작을 제작했던 최낙권 대표가 다시 제작하며, 연출은 SBS드라마 '봄날' 등을 연출한 김종혁 감독이 맡는다. 25분 분량 16부작으로 만들어져 내년 1월부터 촬영에 들어갈 계획이다. '번지점프를 하다' 리메이크는 카카오TV에서 기획, 제작에 참여해 카카오TV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될 예정이다. 재현은 '번지점프를 하다' 리메이크에서 원작에서 여현수가 연기했던 임현빈 역을 맡는다. '번지점프를 하다' 리메이크는 주요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내년 1월부터 촬영에 들어가 내년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김선호가 영화 '슬픈열대'에 예정대로 출연한다.
○…사생활 논란을 겪은 배우 김선호가 예정대로 박훈정 감독의 '슬픈열대'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투자배급사 NEW와 박훈정 감독 측은 장기간 논의 끝에 '슬픈열대'에 김선호 출연을 최종 결정했다. '슬픈열대'는 한국인 아버지와 필리핀 어머니를 둔 복싱선수를 꿈꾸는 소년이 자기를 버리고 떠난 아버지를 찾아 한국에 왔다가 나쁜 놈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 박훈정 감독이 '마녀2' 이후 준비하는 신작이다. 김선호의 스크린 데뷔작으로, 그는 극 중 귀공자라 불리는 역할을 맡을 계획이었다. 하지만 김선호 사생활 논란이 일면서 제작진은 그의 교체 여부를 고민했다. '도그데이즈' '2시의 데이트' 등 김선호의 다른 차기작 2편은 사생활 논란이 불거지자 곧장 그의 교체를 결정한 터. 하지만 '슬픈열대'측은 깊은 고민 끝에 김선호의 캐스팅을 최종 확정했다. '슬픈열대'측은 김선호 문제 때문에 최종 결정을 못했던 나머지 주요 출연진도 곧 확정해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할 계획이다.
박성웅과 최민수, 오달수 등이 개그맨 박성광이 연출하는 장편영화 '웅남이'에 출연한다.
○…배우 박성웅과 최민수, 오달수 등이 개그맨 박성광이 처음으로 연출하는 장편 영화 '웅남이'에 출연해 지난 3일 크랭크인했다. '웅남이'는 곰이 마늘과 쑥을 먹고 사람이 된다는 단군신화를 모티브로 삼아 종북 기술원에서 관리하던 쌍둥이 반달곰 형제가 어느 날 쑥과 마늘을 먹고 사라져버린 이야기를 그린다. 곰이 사람이 되는 이야기로 코미디와 액션, 누와르 장르가 담겼다는 후문. 박성광의 4번째 연출작이자 첫 장편영화 연출작이다. 주인공 웅남이 역은 박성웅이 맡으며, 이밖에 최민수, 윤제문, 오달수, 염혜란, 이이경, 백지혜 등이 출연한다.
'웅남이'는 2022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관련기사]☞ '양현석이 5억원 줬으면 입 다물었지' 충격 증언 '파문'
김종국 충격 약물 의혹? '46세에도 남성호르몬 9.24'
'비♥' 김태희, 7개월만 근황..청순→섹시 레드립
김선호 하차한 '1박2일' 문세윤 촬영 거부까지
서인영, 아이유 화장실서 구타? '대기실서 때리지'
53세 구준엽, 두피문신 효과..10년 어려진 외모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