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범죄도시2' 컴백, 론칭 포스터 공개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2021. 11. 5. 08: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범죄 액션 영화의 흥행 역사를 새로 쓴 '범죄도시'의 후속작 영화 '범죄도시2'가 론칭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끈한 컴백을 알렸다.

범죄 액션 영화의 흥행 레전드로 꼽히는 영화 '범죄도시'의 후속작 '범죄도시2'가 2022년 개봉을 알리며 론칭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시선을 압도하는 론칭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공개하며 전편을 잇는 역대급 범죄 액션 영화의 탄생을 알리는 영화 '범죄도시2'는 2022년 개봉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마동석 ‘범죄도시2’ 컴백, 론칭 포스터 공개

범죄 액션 영화의 흥행 역사를 새로 쓴 ‘범죄도시’의 후속작 영화 ‘범죄도시2’가 론칭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끈한 컴백을 알렸다.

범죄 액션 영화의 흥행 레전드로 꼽히는 영화 ‘범죄도시’의 후속작 ‘범죄도시2’가 2022년 개봉을 알리며 론칭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범죄도시2’는 청불 액션 영화의 레전드 ‘범죄도시’의 속편으로 괴물형사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의 더욱 짜릿해진 범죄소탕 작전을 담은 범죄 액션.

이번에 공개된 ‘범죄도시2’ 론칭 포스터는 ‘마석도’(마동석)의 압도적인 뒷모습을 보여주며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주먹 한 방으로 거침없이 범죄자들을 제압했던 괴물형사의 비주얼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범죄도시’ 팬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여기에 “이 터널을 지나면 범죄도시가 온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MCU의 새로운 화제작 ‘이터널스’로 활약 중인 마동석의 글로벌 행보를 떠오르게 하는 문구로 재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린 ‘범죄도시’의 후속작으로 돌아오는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공개된 론칭 예고편 역시 ‘마석도’ 형사의 통쾌한 컴백을 알리며 강렬하고 압도적인 볼거리를 예고한다. 금천서 강력반으로 다시 돌아온 마동석의 모습이 반가움을 더하는 것은 물론, 타격감 넘치는 액션을 보여줘 마동석이 펼칠 유일무이한 액션을 더욱 궁금케 한다. 특히 “맞다가 죽을 거 같으면 벨 눌러. 내리게 해줄게”라는 대사는 전편을 뛰어넘는 액션 카타르시스를 보여줄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범죄도시2’는 마동석을 비롯해 전편 ‘범죄도시’에서 최강 팀워크를 보여줬던 금천서 강력반의 멤버들인 최귀화, 허동원, 하준은 물론, 박지환의 합류까지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새로 합류한 손석구 등 매력 넘치는 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아 기대감을 더한다. 전무후무한 한국판 액션 프랜차이즈 ‘범죄도시2’는 전편의 가리봉 소탕작전 이후 더욱 화끈하고 강력해진 금천서 강력반이 압도적 스케일의 범죄소탕 작전을 펼칠 것을 예고해 전편과는 색다른 재미로 찾아올 것을 기대케 한다.

시선을 압도하는 론칭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공개하며 전편을 잇는 역대급 범죄 액션 영화의 탄생을 알리는 영화 ‘범죄도시2’는 2022년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