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PT&GYM캐리' 정미애 패밀리, 건강 레이스 본격 시작(ft.나태주)

진주희 2021. 11. 4. 23: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래드PT&GYM캐리' 정미애 막내아들이 폭풍 귀여움을 뽐낸다.

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에서는 정미애, 심하은, 현우, 세 팀의 '건강 찾기 레이스'가 계속된다.

이때 정미애 막내아들 승우가 플랜 박스 속 헤어밴드를 착용하며 극강 귀여움을 뽐낸다.

정미애 6 가족의 다채로운 일상을 엿볼 수 있는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11월 5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래드PT&GYM캐리’ 정미애 막내아들이 폭풍 귀여움을 뽐낸다.

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에서는 정미애, 심하은, 현우, 세 팀의 ‘건강 찾기 레이스’가 계속된다.

이런 가운데 정미애 여섯 가족의 건강 프로젝트, 그리고 이들이 함께한 복작복작 유쾌한 일상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브래드PT&GYM캐리’ 정미애 막내아들이 폭풍 귀여움을 뽐낸다.사진=MBC 에브리원 제공
이날 정미애네 집에 어김없이 정기구독 플랜 박스가 도착한다. ‘즐겁게 운동하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알쏭달쏭한 운동 아이템들의 향연에 정미애 부부는 고개를 갸우뚱한다고.

이때 정미애 막내아들 승우가 플랜 박스 속 헤어밴드를 착용하며 극강 귀여움을 뽐낸다. 첫 방송부터 귀여움 넘치는 등장과 ‘조승우’라는 인상 깊은 이름으로 랜선 이모-삼촌팬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했던 막내아들 승우. 이날 역시 헤어밴드를 한 승우의 모습에 스튜디오 여기저기에서 탄성이 쏟아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정미애 가족을 위해 특별 게스트들이 지원사격을 나선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 주인공은 바로 대세 싱어송라이터 안예은과 태권 트롯 가수 나태주라고. 이 두 사람의 지원 사격으로 인해 정미애 가족의 ‘건강 프로젝트’가 한 층 더 풍성해진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모-삼촌 팬들의 심장을 적중시킬 ‘극강 귀요미’ 승우의 헤어밴드 자태부터, 특별 게스트들과 함께한 ‘정미애 패밀리 체조 프로젝트’까지. 정미애 6 가족의 다채로운 일상을 엿볼 수 있는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11월 5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