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전남] 여수시, 영국 COP26 참석 'COP33 유치 활동' 외
[KBS 광주]영국 글래스고에서 진행 중인 제26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 총회, COP 26에서 여수시 대표단이 COP33 남해안남중권 유치 홍보에 나섰습니다.
여수시 대표단은 COP26 기후변화 세션에 참여해 COP33 남해안남중권 유치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여수시 대표단은 또 COP26 한국 홍보관에서 '2050 여수시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기후변화 대응정책'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내일부터 3일간 ‘순천 문화재 야행’
가을밤 정취와 함께 문화 유산을 즐길 수 있는 순천 문화재 야행 행사가 내일부터 3일동안 열립니다.
'순천부 읍성의 부활'을 주제로 치러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순천의 야경과 전시, 공연 등 6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개막식은 내일 저녁 순천부 읍성 남문터 광장에서 열리며, 개막 공연과 함께 순천의 역사를 빛으로 표현한 미디어 파사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해상 기름 유출 대비 합동 방제 훈련
해상 기름유출에 대비한 합동 방제훈련이 치러졌습니다.
여수해경과 여수시, 여수광양항만공사 등은 오늘 광양광역방제지원센터에서 민관 합동 방제훈련을 하고 해상 방제 책임 기관의 역할과 장비 운용, 방제기술 강화를 위한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광양시, ‘동네의원 마음이음’ 추진
광양시보건소가 자살 위험군과 정신건강 문제 조기 발견을 위한 동네의원 마음이음 사업을 추진합니다.
동네의원 마음이음 사업은 우울, 불안, 자살 위기 등 정신 건강의 문제가 발견된 1차 의료기관 방문환자를 정신건강 복지센터로 연계하는 사업입니다.
광양시는 광양시의사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광양시내 10개 의료기관과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KBS 지역국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25살 황예진 씨 상해치사 30대 “혐의 인정”…유족 오열
- “요소수 팔테니 돈부터”…제조업체 사칭 사기까지 발생
- [영상] 주민 떠는데 허술한 경찰 대응…‘양평 흉기난동’ 진압
- [탐사K] 기재부 “KBS ‘국제행사’ 보도 사실과 달라”…하나씩 따져봤습니다
- [취재K] 의붓딸 12년 성폭행한 피고인…징역 25년은 ‘중형’인가?
- ‘입동’ 지나고 다음 주 ‘기온 뚝’…긴 비에 눈까지
- 옛 연인 집 불나자 뛰어들었다던 남성…알고 보니 스토킹 방화범
- ‘국산 참기름’이라더니…중국산 대량 유통
- 천연기념물 ‘점박이물범’ 가로림만서 포착
- ‘오피스 누나’ 댓글엔 온통 이재명 얘기